나주혁신에 위치한 열정스퀘어 협업공간을 통해 소상공인 및 기업의 대표및 직원들 역량강화!!!

이번 네트워크 구축 워크샵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했다.

나주열정협업학교 사진제공
나주 열정협업학교 사진제공

3월5일 오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남 나주시 빛가람동 353-1 D4동 4층 열정스퀘어 교육장에서 기업 CEO 및 임직원 관계자들이 참여해 이하늘 오쇼타로전문 사무총장님의 오프닝, 최홍채원장님과 최연성교수님의 축사 및 허종철원장님의 사회로 기업 간 업무 공유와 상호 판로개척을 위한 다짐과 2기 졸업생 회장님으로 영광 소상공인 협회 신종회님, 총무님으로는 발라또 셀럽 고은혜님으로 선출되어 회원들의 사업 및 비즈니스를 도모키로 하였고, 이후 오후타임에는 3기 입학식이 이전보다 더많은 자영업자 및 임직원들이 인맥교류 및 바램으로 상호 증진을 활성화 하는데 더욱더 모임의 중요성을 깨닫고, 참여하였다.

식후 역량 강화 프로그램과 오프닝을 시작으로 레크레이션, 아이스팟, 굿뉴스, 협업성공사례담으로 CEO국세환급전문가이은선님, 디자인스쿨대표 정은경님, 영암소상공인 협회장 박수미님이 발표하였고, 참가자 상품, 서비스 홍보하기, 후원사 소개와 특강, 설계도 성공사례 설계도 작성하기, 한계돌파 사례강의(세일즈극복)등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활력을 얻는 시간이 됐다.

사업에 참석한 한 업체 대표는 “협업친구들이 많아야 한다”며 “워크샵을 통해 유익한 시간을 보냈고, 앞으로도 열정스퀘어 협업을 통해 함께 배우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주열정협업학교 사진제공
나주 열정협업학교 사진제공

열정협업학교를 개최한 열정스퀘어 김현민 대표는 “이번 워크샵이 기업 간 교류활성화와 긴밀한 유대관계 유지에 도움이 되길 바다”며 “열정스퀘어의 유기적인 관계를 강화해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 조성 및 기업들의 사업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SNS 마케팅을 배우고, 협업하는 방법을 터득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데, 고수들의 비법과 성공사례를 공유하겠다고 했다.

이어서, 저녁회식은 새벽 시장의 불빛을 밝히는 20년 경력의 나주 풍전 쭈꾸미 식당에서 진솔한 대화로 더욱더 친밀해지는 분위기로 의기투합하였다.

 한편, 열정스퀘어는 협업학교는 비전을 공유하고, 협업을 통해 성공한 사례와 마케팅 고수 비법과 성공사례 교육 핵심기술을 전파하고 업종 간 인맥교류룰 통해서 상호 증진을 활성화하고 팀워크를 개발화하는 열정스퀘어가 되기 위해  다하는 공간이며, 사무실 입점문의는 네이버에서 열정스퀘어를 검색해서 상담하면 된다.

입점사에게는 무료로 사업기획 진단도 해드리고, 지원사업 정보도 공유해드린다고 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