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집사부일체’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황대헌, 최민정 사부로 출연 / 사진제공=SBS ‘집사부일체’ 방송 화면 캡처
▲ SBS ‘집사부일체’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황대헌, 최민정 사부로 출연 / 사진제공=SBS ‘집사부일체’ 방송 화면 캡처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K-쇼트트랙’의 자존심을 건 불꽃 튀는 쇼트트랙 혼성 계주 경기가 펼쳐진다.

6일(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예능 최초로 동반 출연한 쇼트트랙 ‘金 남매’ 황대헌과 최민정 사부와의 4:4 쇼트트랙 혼성 계주 경기가 펼쳐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는 경기 시작 전부터 실제 올림픽을 방불케 하는 긴장감이 감돌았다. 이에 ‘집사부일체’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유수빈과 일일 제자 은지원, 리정은 두 사부에게 원 포인트 레슨을 받으며 진지하게 경기 준비에 임했다. 또한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황대헌, 최민정조차 상대 팀을 견제하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올림픽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중계진 계의 금메달 ‘빼박콤비’ 배성재 캐스터와 박승희 해설위원이 나섰다. 이들은 특유의 공감 해설과 찰진 입담을 선보이며 올림픽 버금가는 레전드 중계로 경기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이어 ‘집사부일체’에서만 가능한 4:4 쇼트트랙 혼성 계주 경기가 진행됐다. 사부들의 세계 최강 스케이트 실력과 멤버들의 의외의 실력이 합해져 예상 밖의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다. 그 결과 비디오 판독까지 거치는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명경기가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계주 경기의 MVP는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황대헌, 최민정 사부가 실제로 착용한 고글을 선물로 받았다고 해 과연 피 튀기는 접전의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K-쇼트트랙’의 자존심을 건 ‘집사부일체’ 배 4:4 쇼트트랙 혼성 계주 경기는 6일(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