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새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4회, 박민영-송강 / 사진제공=앤피오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기상청 사람들’ 박민영-송강, ‘하슈 커플’이 한 밤중에 한 집에서 포착됐다. 두 번째 사내연애를 알리는 시그널일지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 욕구가 끓어오르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연출 차영훈, 극본 선영,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이하 ‘기상청 사람들’) 3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8.4%까지 치솟으며 토요일 밤을 제대로 평정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썸은 안 탑니다”라고 선언한 이시우(송강)가 환절기처럼 애매한 태도를 보이는 진하경(박민영)에게 “좋으면 사귀는 거고 아니면 마는 거예요”라며 확실한 답을 요구했다.

과연 하경의 마음은 어느 쪽을 향했는지, 그 답변을 들을 수 있는 4회 방송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하슈 커플’의 투샷은 본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인다. 야심한 밤, 하경의 집에 함께 있는 시우, 늦은 시간까지 함께 자료를 들여다보고 있다.

무엇보다 이 이미지에선 시우에 대한 하경의 마음을 미리 엿볼 수 있다. 고단함에 잠든 시우의 얼굴을 몰래 담아내고 있는 하경의 두 눈엔 하트가 그려져 있다. 이는 “사귈래요”라던 전날 밤의 고백에 대한 대답을 대변하고 있는 것인지 기대를 더한다.

이에 제작진은 “시우를 바라보는 하경의 눈빛이 달라졌다”며, “이는 다시는 사내 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굳게 마음 먹은 하경의 변화를 의미하는 것인지, 두 사람 사이 애매했던 환절기가 지나 또 다른 계절의 꽃이 피게 될지, 그 답을 알게 될 4회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상청 사람들’은 4회는 오늘(20일) 일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