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새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유라 / 사진제공=어썸이엔티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배우 유라가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에서 기상전문 기자 ‘채유진’ 역을 맡은 유라가 현실에 있을법한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지난 12일 방송된 1회에서 채유진은 기상청으로 출근하는 모습으로 첫 등장했다. 출근길에 자신을 찾아온 남자친구 이시우(송강 분)를 만난 채유진은 건조한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았고, 함께 있는 동안 무미건조하고 시큰둥한 표정으로 권태기가 온 연인의 모습을 그려냈다.

방송 후반부 채유진은 이시우에게 이별을 통보했고 싸늘한 표정과 단조로운 목소리, 말투는 마음이 떠난 연인 그 자체였다.

일에 있어서는 현실 직장인의 모습으로 또 다른 면모를 선보였다. 채유진은 광고주를 만족시킬 수 있는 자극적인 기사를 써오라는 선배의 말에 “여기가 광고 회삽니까? 에어컨 광고를 왜 여기서 해요”라며 강하게 어필했다. 그럼에도 받아들여지지 않는 상황에 씁쓸하게 돌아서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유라는 안정적으로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어낸 유라가 앞으로 풀어낼 채유진의 이야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날 방송에서 다양한 연애 시그널의 변화가 포착된 가운데, 앞으로의 러브스토리가 어떻게 풀어질지 흥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유라를 비롯해 박민영, 송강, 윤박 등이 출연하는 JTBC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