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놀라운 토요일’ 배우 채수빈-강다니엘 출격 / 사진제공=tvN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오늘(12일, 토)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배우 채수빈과 강다니엘이 출격했다.

오늘 배우 채수빈과 강다니엘이 스튜디오를 찾아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두 사람은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강다니엘은 ‘놀토’에 좋아하는 사람과 실망을 안겨준 사람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좋아하는 사람으로는 김동현을 꼽고 “아버지와 어릴 적 격투기 경기를 많이 봤다. 김동현 선수 팬”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김동현은 “요즘도 SNS로 도전장을 많이 받는다”는 근황을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다니엘은 실망을 안긴 도레미로 키를 지목했다. “키가 스마트한 이미지인데 과거 함께 방송할 때 저를 휘둘렀다. 틀린 것도 맞다고 했다”고 폭로해 재미를 더했다.

수빈은 피오와의 인연을 공개하며 “방송과 사석에서의 모습이 똑같아 놀랐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멤버들은 고개를 저으면서 “사석에서 피오는 방송이 불가한 비방용”이라고 놀렸다.

유쾌한 분위기 속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됐다. 이날은 역대급 빠른 속도의 노래가 출제돼 멤버들을 아비규환에 빠뜨렸다.

채수빈은 열심히 의견을 내고, 결정적인 단어를 캐치하는 등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했다.

강다니엘은 받쓰에서도 김동현 바라기 면모를 보였다. 김동현 의견에 절대적인 신뢰를 보내는가 하면, 김동현 받쓰마저 따라쓰며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김동현과 문세윤의 바보존은 이날 옆자리에 앉은 태연과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평소라면 빛을 보지 못했을 의견도 태연이 관심을 보이자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

김동현은 강다니엘, 태연의 응원 덕분에 자신감을 충전해 실력 발휘에 나섰다. 문세윤 역시 남다른 촉을 발동하면서 ‘냄세윤’의 존재감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약과 분장을 한 채 “분장한 날은 잘 들었다”며 절치부심한 한해, 추억 여행을 떠나 기억 회로를 가동한 태연, 슈퍼컴퓨터 같은 치밀함으로 박수를 받은 키가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러브러브 커플퀴즈’가 나왔다. 게스트 배려는 전혀 없는 치열한 간식 쟁탈전이 벌어져 현장을 달궜다.

채수빈과 강다니엘은 살아남기 위해 하이에나 면모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채수빈은 걸쭉한 입담을 자랑하기도 했다.

채수빈의 예상치 못한 멘트에 한해는 “죄송합니다”를 연발해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김동현은 자신의 찐팬 강다니엘에게 아무말 힌트를 줘 멤버들의 질타를 받았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키, 한해,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