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CHOSUN ‘결혼작사 이혼작곡3’ 이민영-송지인-임혜영 / 사진제공=㈜지담 미디어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 이민영-송지인-임혜영이 ‘불륜녀 3인의 대환장 파티’ 쓰리샷을 공개했다.

오는 2월 26일(토)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오상원/ 제작 ㈜지담 미디어, 하이그라운드, 초록뱀 미디어/이하 ‘결사곡3’)는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이다.

무엇보다 지난 ‘결사곡2’는 전국 시청률 16.6%, 분당 최고 시청률 17.2%라는 시청률로, TV CHOSUN 드라마 역사상 유례없는 시청률로 종편 드라마 시청률 역대 TOP3를 차지하는 슈퍼 히트를 기록했다.

더욱이 30대, 40대, 50대 부부를 갈라놓은 불륜녀 3인은 각자 다른 방식으로 시청자들의 민심을 쥐락펴락하며 몰입감을 높이는 시청률 1등 공신으로 활약했다.

이와 관련 이민영-송지인-임혜영이 파란만장 운명을 예고하는 ‘극과 극 면모’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특히 각자의 개인 컷에서는 서늘한 다크 포스를, 세 명이 함께한 장면에서는 희락의 미소를 보이고 있어, 예측 불가한 세 사람의 운명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먼저 부혜령(이가령)의 남편 판사현(강신효)의 아이를 임신했던 송원(이민영)은 여성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과시했던 상황. 송원은 머리를 내려뜨린 개인 컷에서는 쇄골을 드러낸 블랙 드레스와 블링블링한 귀걸이로 한층 화려해진 모습을, 그룹 컷에서는 하이넥 드레스와 업스타일로 단아한 매력을 발산하며 송원의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민영은 “시즌1, 2에 이어 시즌3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새로운 시작에 설레기도 하고 책임감도 많이 느껴진다. 다시 시청자들과 만나는 게 너무 기대가 된다”라며 벅찬 소감을 남겼다.

이어 “‘결사곡’은 한 시즌, 한 시즌을 거듭할 때마다 전혀 새로운 드라마에 임하는 것처럼 대본이 새롭다. 이번 시즌3에서는 그동안의 송원과 전혀 다른 모습이 보일 거다.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며 ‘결사곡3’에 대한 깜짝 관전 포인트를 뽑았다.

또한 “‘결사곡’을 통해 시원한 카타르시스를 느끼시면서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익숙함과 신선함 양면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결사곡’ 시즌3가 될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저 송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는 부탁도 잊지 않았다.

지난 시즌2에서 신유신(지영산)과의 불륜이 발각된 후 이혼한 신유신 집에 들어가 김동미(이혜숙)와 대치를 벌였던 아미(송지인)는 다른 불륜녀들과 함께할 때는 여전히 밝은 미소를 보였지만 홀로 있을 땐 당돌한 눈빛을 드리워 귀추를 주목케하고 있다.

송지인은 “시즌3에도 참여하게 돼서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이다”라며 시즌3 합류에 대한 기쁨을 드러냈다.

더불어 “많은 분들이 ‘결사곡’에 보내주신 사랑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라는 씩씩한 각오를 내비친 송지인은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이야기들이 많은데 지난 시즌보다 더 재밌으니 기대해달라”는 킬링 멘트로 시즌3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다.

지난 시즌 전 애인인 서동마(부배)와 달리 따뜻한 50대 남편 박해륜(전노민)과의 결혼을 꿈꿨던 남가빈(임혜영)은 갑작스러운 부모의 죽음과 서동마와의 재회로 박해륜과 이별을 선택한 뒤 죄책감으로 멘붕에 빠졌다.

하지만 시즌3에서의 남가빈은 결연한 표정으로 돌아와 환한 얼굴로 송원과 아미와 함께한 파티를 오롯이 즐겨 의문을 안기고 있다.

임혜영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시즌1, 2에 이어 시즌3까지 합류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시즌이 거듭될수록 작품을 향해 주시는 사랑들이 느껴지고 있다”며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더욱이 임혜영은 “‘결사곡3’에 임하면서 책임감이 더 묵직하게 느껴진다. 지금껏 해왔던 것처럼 가빈으로서 여러분에게 다가갈 것”이라는 각오를 표출했다.

동시에 “시즌3까지 올 수 있었던 데에는 시청자 여러분의 사랑이 큰 힘이 되었다. 모두가 마음을 모아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는 마무리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제작진 측은 “이민영-송지인-임혜영이 맡은 송원-아미-남가빈은 시즌3에서도 극을 흔드는 주요 인물로 맹활약할 전망”이라며 “동병상련 3인방의 운명은 어떻게 흘러갈지, 세 사람의 변신을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는 오는 2월 26일(토)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