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라디오스타’ 김소현, 이영현, 선예, 송소희, 황소윤과 함께하는 ‘소리꾼 도시 여자들’ 특집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라디오스타’에 11년 만에 재출격해 24살 어린 나이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솔직하게 들려줄 예정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9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강성아)는 김소현, 이영현, 선예, 송소희, 황소윤과 함께하는 ‘소리꾼 도시 여자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선예는 ‘국민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다. 24살이던 지난 2013년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고, 현역 아이돌 1호 ‘엄마돌’ 호칭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벌써 세 아이의 엄마가 된 그는 원더걸스로 활동하던 시절 이후 11년 만에 ‘라스’를 다시 찾아 어린 나이, 최정상 아이돌의 위치에서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솔직 고백한다.

이어 선예는 타지인 캐나다에서 출산을 준비하던 당시를 떠올리며 생생한 출산일기를 대방출한다. 특히 그는 “집에서 자연분만을 선택했다”고 귀띔해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또한 선예는 딸 셋의 엄마가 된 현재 “남편이 ‘이럴 때’ 정말 깬다”며 남편을 향한 불만까지도 솔직히 들려주며 예전과는 확 달라진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텔미’, ‘노바디’ 등 전 국민을 사로잡았던 원더걸스 활동 당시의 비하인드도 고백한다. 특히 선예는 JYP에게 노래와 춤 말고도 ‘이것’ 수업까지 받았다고 털어놔 4MC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박진영이 수업하며 더 신나 했다”고 덧붙여 그 내용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출산 이후 공백기를 가졌던 선예는 최근 엄마가 된 가수들이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로 컴백, 공백기가 무색한 댄스 실력과 ‘공기 반 소리 반’ 음색을 자랑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선예는 ‘엄마는 아이돌’로 활동한 ‘우아힙’ 즉석 댄스부터 오직 ‘라스’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무대 아이유의 ‘러브 포엠’까지 선보이는 등 여전한 실력 발휘를 예고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현역 1호 ‘엄마돌’ 선예가 들려주는 출산 스토리는 오늘(9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