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 아이러너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뉴스포털1=장호진기자]서울 SK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6일(일) 오후 3시에 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수원 KT와의 홈 경기에서 2021-2022시즌 공식 스폰서인 생활 스포츠 전문 브랜드 「아이러너 DAY - 오직 런닝의 즐거움을 누리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아이러너 DAY - 오직 런닝의 즐거움을 누리다」 이벤트를 맞아 SK는 SNS를 통해 응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선정된 팬 1명에게 아이러너 런닝머신 1대를 증정한다. 

SK가 아이러너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k나이츠제공
SK가 아이러너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경기 전에는 2층 로비에서 아이러너 런닝 머신을 설치해 팬들이 직접 아이러너를 체험하고 이를 사진으로 찍어 나이츠 앱을 통해 업로드하면 아이러너 “베스트 포토제닉”을 선정해 역시 아이러너 런닝머신1대를 증정한다. 

경기 중에는 아이러너를 직접 체험하면서 전광판을 통해 출제되는 아이 러너 퀴즈를 맞히는 팬에게 아이러너 런닝머신 1대를 경품 증정하고, 나이츠 O,X퀴즈를 통해 출제되는 아이러너 관련 문제를 맞힌 팬들에게도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국내 스포츠 산업의 활성화와 프로 농구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SK를 후원 하고 있는 아이러너는 오프로드의 컨셉을 살려 리얼 런닝이 가능한 무동력 런닝머신 ‘주바투스’를 선수들의 훈련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공한 바 있으며, 이번 이벤트 DAY를 통해 SK 팬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Z3’ 접이식 런닝머신 제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아이러너 김찬종 대표는 “현재 성적과 팬 서비스에서 가장 앞서가는 SK와 함께해 기쁘며, 앞으로도 SK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