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에반 윌리엄스를 하이볼로 즐겨보세요”
홈술 보편화로 고도주를 간편하게 즐기는 방법으로 하이볼 인기
‘에반 윌리엄스 블랙(1L)’ 출시 약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만6000병 돌파
에반 윌리엄스 하이볼잔 패키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8000개 한정 수량 판매

[뉴스포털1=정경일기자]신세계그룹의 주류 유통 전문 기업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가 홈술 문화로 집에서도 고도주를 간편하게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에반 윌리엄스 블랙 하이볼잔 패키지’를 출시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8000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신세계L&B가 출시한 에반 윌리엄스 블랙 하이볼잔 패키지=사진제공
신세계L&B가 출시한 에반 윌리엄스 블랙 하이볼잔 패키지=사진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에반 윌리엄스 블랙’ 1리터 제품과 함께 하이볼 전용 잔을 구성한 패키지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하이볼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세계엘앤비는 지난해 11월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버번 위스키 브랜드 ‘에반 윌리엄스’를 론칭했다. 대표 제품인 ‘에반 윌리엄스 블랙’은 일명 알성비(알코올 성분 비율)와 가성비가 좋아 위스키 커뮤니티 등지에서는 쟁잇템(쟁이는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에반 윌리엄스 블랙’은 버번으로 인정받기 위한 법적 숙성 기간인 2년보다 긴 4~5년 숙성해 더 부드럽고 풍부한 향을 지녔다. 얼음 없이 스트레이트로 즐기기도 좋지만 진저에일 및 레몬 웨지 등과 함께 하이볼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신세계엘앤비 담당자는 “에반 윌리엄스 블랙 1리터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론칭 약 3개월 만에 2만6000병을 넘어서 관심을 실감하고 있다”며 “에반 윌리엄스 하이볼로 버번 위스키의 진한 풍미와 탄산의 청량감을 동시에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