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라디오스타’ 이준호, 이세영, 장혜진, 오대환, 강훈, 이민지와 함께하는 ‘우리 궁으로 가자’ 특집 2탄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라디오스타’에 총출동해 수요일 밤을 뜨겁게 달군 ‘옷소매 붉은 끝동’ 주역 6인의 예능 본색이 드러난다. 1탄보다 더 화끈하고, 웃음이 폭발하는 에피소드로 꽉 찬 ‘우리 궁으로 가자’ 특집 2탄이 준비된다.

특히 이번 특집의 조물주 이준호는 15% 시청률 공약으로 내걸었던 곤룡포 입고 추는 ‘우리집’ 무대를 꾸며 시청자들을 출구 없는 매력에 가둘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2일 밤 10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강성아)는 이준호, 이세영, 장혜진, 오대환, 강훈, 이민지와 함께하는 ‘우리 궁으로 가자’ 특집 2탄으로 꾸며진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시청률 5.7%로 출발해 최종회 17.4%를 기록하며 2021년 가장 뜨거웠던 드라마로 남았다. “시청률 15%를 넘으면 ‘라디오스타’에 다시 나오겠다”고 약속했던 이준호와 ‘옷소매 붉은 끝동’ 주역들은 뜨거운 응원에 부응, ‘라디오스타’에 총출동해 시청률 공약을 지켰다.

여전히 드라마가 남긴 여운에 젖어 있는 시청자들을 위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하며 빅재미를 안겼다. 이들이 출연한 ‘라디오스타’는 분당 최고 시청률 10.6(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화제성과 시청률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옷소매 붉은 끝동’ 주연 6인방은 지난주 방송은 몸풀기였다는 듯 예능 본색을 드러내며 더 화끈하고 웃음이 폭발하는 ‘우리 궁으로 가자’ 2탄을 꾸민다.

1탄에서 뜻밖의 예능감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강훈의 반전 매력이 또다시 폭발한다. 강훈은 배우를 꿈꾸게 된 뜻밖의 이유를 들려주며 나 홀로 “불같은 사랑을 했었다”며 노 필터 입담을 자랑해 4MC를 푹 빠져들게 만드는 활약을 펼친다.

‘라디오스타’가 생애 첫 예능 출연이라며 설렘을 드러냈던 장혜진은 개그우먼 김숙과 19살 무렵 연기 학원에서 만났다며 ‘찐 절친 사이’를 고백한다.

특히 장혜진은 “김숙이 나를 과 보호한다”며 그 이유를 들려준다. 이때 그의 이야기를 듣던 4MC는 김숙이 장혜진을 과보호한 이유를 납득한다고 해 과연 무슨 사연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옷소매 붉은 끝동’의 ‘분위기 메이커’ 오대환은 촬영장에서 신기한 능력 때문에 감동과 원성을 동시에 부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준호는 오대환의 특별했던 능력 때문에 감동했던 장면을 회상하고, 반대로 이민지는 질색한 사연을 소환한다고. 과연 오대환이 자랑하는 자유자재 능력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우리 궁으로 가자’ 특집 2탄에서는 이준호가 시청률 공약으로 내걸었던 곤룡포 입고 펼치는 ‘우리집’ 무대가 공개된다. 이준호는 드라마를 찢고 나온 이산 비주얼과 아이돌 이준호의 폭스 매력을 더해 무대를 꾸며, 시청자들을 출구 없는 매력에 가둘 예정이다.

이준호와 함께 누가 ‘우리집’ 무대를 꾸밀지 역시 이날 방송 관전 포인트다. 앞서 이준호와 ‘라스’에 함께 출연했던 오대환은 ‘우리집’ 공동 무대를 약속하기도 했다. ‘우리집’ 이산 버전에 함께할 스페셜 멤버는 누구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우리 궁으로 가자’ 특집을 만든 이준호가 꾸미는 ‘우리집’ 이산 버전은 오는 2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