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5년간 2조억원을 투입하는 국민정신건강증진 사업!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토탈라이프코칭 프로그램으로!

코로나가 시작된지 3년에 접어들면서 오미크론 바이러스가 대한민국 코로나의 우세종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불행스럽게도 2022년 1월 24일 개최된 세계보건기구(WHO)의 제 150차 집행위원회 회의에서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WHO 사무총장은 오미크론이 코로나19의 마지막 변이 바이러스가 아닐 것이라고 진단하면서, 코로나 19로 3초마다 100건의 확진사례와 12초마다 1명씩 사망하고 있음으로 보고 했다.

이러한 가운데 대한민국 정부도 엄청난 추경을 추진중이고, 대통령 후보들도 연달아 코로나 사태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다양한 공약을 연일 발표하고 있다.

그러나 정작 전쟁은 전장터에 최적화 된 정예군인들에게 의존되듯이, 코로나로 무너지고 있는 국민의 정서와 정신 그리고 삶의 전 분야에서 긍정심리와 주관적 안녕감 회복을 통해 행복감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 전문가들의 헌신적인 활동이 힐링에 큰 도움이 된다고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는 이 영상에서 강조하고 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으로서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인 김용진 교수가 아주 간단하게 2020년대 신직업군이 될 행복 코디네이터를 어떻게 설명하고 있는지 들어보자. 특히 인생이모작을 구상중인 실직자, 퇴직자, 구직자, 창업예정자 등 중장년이라면 행복 코디네이터에 대한 확실한 정보를 미리 획득하고 첫걸음을 떼어 볼 필요성이 충분히 있다. 100세 시대 웰에이징을 할 수 있는 최적화된 신직업군! 행복 코디네이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