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1월 26일(수)에 1, 2회 공개

[뉴스포털1=이한철기자] 

강다니엘, 채수빈의 청춘 로맨스가 곧 펼쳐진다. 

오는 1월 26일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은 위승현(강다니엘 분), 고은강(채수빈 분)의 로맨틱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패기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 영상 속 위승현, 고은강의 로맨틱 시너지가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경찰 모자를 귀엽게 올려쓴 고은강의 어깨에 기대어 선 위승현. 두 사람의 풋풋한 미소에 더해진 ‘청춘을 소환할 첫 사랑이 온다’라는 문구가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 역시 이들 관계에 호기심을 더한다. 경찰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경찰대학에 모인 청춘들 가운데, 조금 더 특별한 관계가 되어가는 위승현과 고은강. 그저 친구라고 생각했던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묘한 설렘 위로 “인생은 한치 앞을 알 수가 없다. 마치 운명처럼”이라는 내레이션이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무심한듯 다정하게 다친 손가락을 살피는 위승현을 바라보며 “모든 관계는 선을 넘는 순간 달라진다”라는 고은강의 말은 이들에게 찾아온 변화를 예고한다. 예고도 없이 찾아든 첫 사랑의 순간이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기대치를 높인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오는 1월 26일(수)에 1, 2회가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