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K-POP CLICK #1’ 온/오프라인 공연으로 동시 진행

[뉴스포털1=이한철기자] ‘케이팝클릭(K-POP CLICK)’과 ‘월드케이팝센터(worldkpopcenter)’가 주최, 주관하는 ‘웰컴케이팝클릭(WELCOME K-POP CLICK)'이 15일 남산 월드케이팝센터 크레스트72 글래스홀에서 열린다.

‘WELCOME K-POP CLICK #1’은, 아이브(IVE), 싸이퍼(Ciipher), 와우(W.O.W), 크래비티(CRAVITY), 원어스(ONEUS), 몬스타엑스(MONSTA X)까지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들이 참석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연반인’이라는 호칭으로 유명한 재재(이은재)와 가수 겸 배우 일민이 MC로 함께하게 되어 탄탄한 진행을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배우 박해미가 이사장 직을 맡고 있는 서울미래음대안학교 학생들과 함께 스페셜 무대를 꾸밀 것을 예고했다. 이번 스페셜 무대에는 뮤지컬의 거장 박해미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뮤지컬 스테이지도 포함됐다. 여기에 서울미래음대안학교의 야심작인 ‘PROJECT M’에 참여한 학생들이 작곡부터 연주까지 직접 제작한 곡도 만나볼 수 있다.

‘WELCOME K-POP CLICK’은 새롭게 시작되는 K-POP(케이팝) 페스티벌로, ‘K-POP CLICK’ 플랫폼의 시작과 함께 고품격의 콘텐츠를 만나러 온 K-POP 팬들을 환영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WELCOME K-POP CLICK’은 1월 15일 진행되는 페스티벌을 포함하여, 2월 19일, 3월 19일 총 3차례 진행 예정이다.

15일 오후 7시 진행되는 ‘WELCOME K-POP CLICK #1’은 온/오프라인 공연으로 동시 진행되며, K-POP CLICK(케이팝클릭) 플랫폼에 가입한 회원에 한하여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