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사선 피해로 태아의 생체파동이 교란되면 유전자 정보가 왜곡된 기형아가 생겨나듯이, 노화나 질병 등으로 왜곡된 생체파동을 바로잡으면 유전자 복원도 가능하다.

유전자복원과 탈모예방 및 발모효과

구소련 체르노빌 원전사고 방사선 피해로 태아들의 생체파동이 교란되며 유전자 정보가 왜곡된 기형아들이 많이 생겨났다. 이는 노화나 질병 등으로 교란된 생체파동을 바로 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왜곡된 유전자복원도 가능하다는 물리적 증거이다생체정보프로그램연구원은 이를 확인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생체파동실험을 진행한 결과 다음과 같은 성과들을 거둘 수 있었다.

이 사진은 생체정보파동 속에서 10일간 부화된 계란과, 생체정보파동을 공급하지 않은 일반 부화기에서 10일간 부화된 계란의 모습이다. 일반 부화기에서 부화되는 계란은 노른자위가 보이지만, 생체정보파동을 공급한 계란은 이미 혈류가 거의 형성되어 노른자위가 보이지 않는다충남대 농업과학연구소에서 분석한 결과, 생체정보파동을 공급한 계란에서 영양성분 조성이 전반적으로 높게 나왔다.

이 사진은 일반매트와 생체정보파동 매트에 올려놓은 계란부화기와 콩나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실험결과는 다음과 같이 나타났다.

4일 후- 일반매트의 콩나물은 뚜껑 아래에서 싹트고 있는 반면에, 생체정보파동 매트의 콩나물은 뚜껑을 밀고 올라왔다.

10일 후- 생체정보파동 매트에서 부화되는 계란이 일반매트 부화기의 계란보다 병아리가 생겨나는 속도가 눈에 뜨이게 빨랐다.

 

충남대 농업과학연구소에서 분석한 결과 생체정보파동 매트의 계란과 콩나물 영양조성이 전반적으로 높게 나타났다. 그렇다면 생체정보파동 침대에서 자는 사람과, 일반침대에서 자는 사람의 몸에서는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다.

이 늙은 고양이는 노화로 배의 털이 다 빠진 상태였지만, 유전자복원-주파수샤워를 받고나서부터 배에서 새로운 털이 나오기 시작했다.

이 늙은 고양이는 배의 털이 모두 빠졌을 뿐만 아니라 진드기가 득실거렸다. 하지만 유전자복원-주파수샤워를 받고나서 진드기가 모두 소멸되고 새로운 털이 나오기 시작했다. 사진 아래의 글은 고양이 주인이 보낸 메시지 내용이다이처럼 사람의 대머리에서도 새롭게 검은머리가 나올 수 있을까?

세계 최초의 유전자복원 기술로 장영철 ()노동부장관(87)은 다시 검은 머리가 많이 나온다며 마치 고목에 꽃이 피는 기분이라고 하신다.

이 사진은 유전자복원 효과로 발모되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이 사진의 회원은 발모가 되는 모습을 직접 자신의 손으로 찍어서 단톡방에 올렸다. 이처럼 발모가 될 뿐만 아니라 흰머리가 검어지기도 한다.

세계 최초의 유전자복원 기술로 이상희 초대과학기술부장관의 머리가 다시 검어지고 있다.

유전자복원 기술로 흰머리가 다시 검어지고 있다.

이 회원은 흰머리가 검어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고령의 회원도 검은머리가 나오며 범위가 넓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방사선 피해에 의해 태아의 생체파동이 교란되면 유전정보가 왜곡된 기형아가 생겨나듯이, 노화나 질병 등으로 왜곡된 생체파동을 바로 잡으면 세포유전자 복원으로 탈모예방 및 발모뿐만 아니라 건강수명 연장도 가능하다. (위 자료는 의학신문에도 실린 내용입니다)

생체정보프로그램연구원장 김대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