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보다 더 센 추위 온다”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지속되는 영하권 추위에 보다 따뜻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 돕기 위한 우먼스 롱재킷 선봬
‘이엑스 튜브’ 기능성 소재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 제공
동물 복지와 윤리 생각하는 RDS 인증 충전재 사용으로 눈길… 깔끔한 디자인에 톤 다운된 컬러감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뉴스포털1=장호진기자]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전신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우먼스 아웃도어 롱재킷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심한 추위가 찾아온다는 절기 소한이 지나며 연일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고 있다. 예년보다 더욱 낮은 기온과 오랜 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건강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선 보온 유지에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브라이트 튜브 다운 미드 롱 우먼 재킷=사진제공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브라이트 튜브 다운 미드 롱 우먼 재킷=사진제공

브라이트 튜브 다운 미드 롱 우먼 재킷은 하이테크 제직 기술의 심리스 공법으로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이엑스 튜브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상품이다.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볼륨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긴 기장이라 자유롭게 움직이기 어렵다 생각할 수 있는 롱재킷의 활동성을 보완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롱재킷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갖춘 기능성 소재뿐만 아니라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해 친환경 가치까지 담아내 더욱 의미가 깊다. RDS는 다운 생산 과정에서 동물 학대 여부와 안전성을 확인해 동물 복지를 준수한 제품에만 발행되는 인증 마크다.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무드 연출은 물론, 체온이 빠져나가기 쉬운 머리와 뒷목 쪽을 감쌀 수 있어 외부의 찬 공기 유입을 차단한다. 또한 허리 부분 스트링으로 옷의 밀착도를 조절할 수 있어 더욱 세련되고 편안한 착용이 가능해 일상생활 시 타운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기본 주머니 외 안주머니도 있어 격한 움직임이 잦은 아웃도어 활동 시 소지품 보관에 쉽다. 색상은 카키, 블랙으로 구성됐다.

재킷과 함께 착용하면 따뜻함이 배가 되는 상품들도 추천한다. 부드러우면서도 포근한 착용감에 토끼털 방울을 달아 귀여운 느낌을 더한 웜 낸시 우먼 고소모, 압축 패딩 처리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은 한층 업그레이드한 프랠리 웜 우먼 부츠다. 웜 낸시 우먼 고소모는 사진 속 브라운 색상 외에도 아이보리, 핑크, 네이비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프랠리 웜 우먼 부츠는 블랙 단일 색상이다. 다양한 겨울 아웃도어 코디에 함께 착용하면 보온 효과는 물론, 포인트 아이템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레드페이스는 최근 밝은 색감의 숏패딩이 인기를 끌었는데, 지속되는 한파로 온몸을 감싸주는 긴 기장의 상품을 찾는 소비자도 다시 늘고 있으며, 세련된 겨울 코디를 위해 많은 분이 취향에 맞는 아우터를 잘 선택해 몸과 마음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