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이공대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 연말연시 후원금 전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은영)는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회장 김국호)가 연말연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가정아동들을 위해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조선이공대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 연말연시 후원금 전달
조선이공대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 연말연시 후원금 전달

이번 후원금은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것으로, 연말연시 추운겨울을 나고 있는 소외계층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 날 전달식에 참석한 김국호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 회장은 “지역 기업 대표들 중에 나눔에 동참하고 싶다는 생각은 많지만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며, “어린이재단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으며 지역의 소외된 아동들을 돕고 지역발전에 기여 하겠다”고 밝혔다.

김은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장은 “작년부터 맺어진 인연을 이어, 올해에도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을 위해 각 대표님들이 가지신 마음과 재능을 함께 나눠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는 지역 프랜차이즈 발전에 앞장서고 있으며,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회원의 친목도모, 정보교환, 개인과 학과발전 나아가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헌신하는 역할을 다짐하며 출범한 단체이다.

소속회원은 족발집배원, 치킨퐁 하남점&하남낙지마당, (주)다누&해안식당, (주)킴스브라더스&김형제, (주)희원플라워&1566플라워, 달봉이회수산&초밥삼촌, 스위밍차일드, (주)충만, 풍남옥, 츄카츄카, 최다연샤브샤브, (주)벌크커피, (주)동명제과, (주)현완&현완단겸상추튀김, 하우스맘마, 미친고기, 또아식빵, 바른초밥, 스윙마젤, 백족발, 히노아스카(주)/돈페, 따봉떡볶이, 언더더씨건어물, 컬투에프엔비, 고인돌, 김형제고기의철학, 오로지족발 등이 있다.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와 같이 지역사회 소외된 아동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기업/단체/개인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