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의 독보적 여성 독림가 소현주 대표
일자리 창출의 선두주자 무주반디팜
숲을 통한 창직,창업의 메카
실력과 정통성을 겸비한 유수한 교수진 기품있는 커리큘럼

디지털기반 산촌플래너 양성 2기 교육
디지털기반 산촌플래너 양성 2기 교육

무주반디팜 소현주 대표는 세계적으로 내어놓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학식과 생태계의 흐름을 파악하고 있는 연구자의 길을 걷고 있는 국내 유일의 산림의 보고 전문가로 정평이 나있는 대표이다.

금번 디지털 기반 산촌창직플래너 양성 2기 교육 또한 무주반디팜의 전문교육을 듣고자 하는 산림후계자와 주변인의 적극적인 참여로 2022년 2월 12일 부터 40시간의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동분서주 하고 있다.

세계적인 산림보호와 이러한 기본을 토대로한 탄소중립을 위해서 산림자원의 활용은 그만큼 가치가 크다는 것이다.

신산림 경영의 메카 무주반디팜 첨단교육은 임업후계자들로 부터 수준 높은 교육으로 정평이 나있다는 것이 이 교육을 수료한 교육생들로부터 전해지는 말이다.

교육명으로는 디지털 기반,『산촌창직플래너 양성2기교육』이면서 디지털로 선도하는 산촌멘토 양성 5기 교육이다.

임업후계자 이수증외 산림아트정원지도사 민간자격 취득
임업후계자 이수증외 산림아트정원지도사 민간자격 취득

뉴노멀 시대 산림아트정원 성공플랫폼과 디지털기반,창직,창업 융합과정으로 진행되어지는 교육이다.

교육목표로는 다양한 산림자원활용,손안의 감성,산림아트정원으로 임업소득 극대화이며, 교육배경으로는 '코로나 19'세계적 유행과 탄소중립,디지털 대전환시대를 맞이하여 산림의 중요성이 크게 부각되고 있지만 산림과 경제성 연결부족으로 세상의 관심을 못받고 있어, 산과 들에 버려지는 다양한 산림자원을 교육안에서 디지털융합시대에 맞는 첨단 산림비즈니스모델로 승화시키는 과정이다.

교육특징으로는 임업후계자 이수증 외에 산림아트정원지도사 2급 민간자격을  취득할수 있으며, 아트정원 키트를 제공한다.

교육일시는 2022년 2월 12~13(토,일요일), 2월 19~20(토,일요일),2월 26(토)09:00~18:00 주말반 40시간으로 운영된다.

교육장소는 언택트(비대면)ZOOM으로 교육생이 원하는 장소 어디든지 휴대폰으로 들을수 있으며, 정해진 시간에 교육참여 사진을 찍기에 출석관리에 만전을 기한다.

교육일정및 커리큘럼
교육일정및 커리큘럼

수강료는 40만원(교재비,산림아트정원키트 1set포함)를 제공하며, 농협 : 351~1154~9295~03 (예금주 : 소현주 한국산림창업교육센터)으로 입금하면 된다.

신청마감은 2022년 1월 26일까지 선착순및 입금순으로 한다.임업후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