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 국민행복감 증진을 위해 연예인들이 대거 나선다.
행복 코디네이 책임교수들이 펼치는 코로나 블루 극복 운동!

최근 전국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유투브 조옥성박사 TV

12월 31일(금) 오후 1시부터 5시에 유투브 계정 '조옥성박사 TV'는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과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후원으로 '제1회 코로나 극복을 위한 국민정신건강증진 유투브 전세계 생중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한국강사총연합회 사무총장 고선옥 박사는 소개했다.

페스티벌을 기획한 한강총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는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의 확진자 증가로 대면활동이 제한되고 연말연시 분위기가 영 엉망이 되고 있다. 국민행복감 증진을 위해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서 의미있는 행사를 진행하여, 코로나 블루를 떨쳐버리는데 일조하고자 한다. 비록 행사 진행자들만 참여하지만 유투브 생중계를 통해 전세계로 행복에너지를 보낼 수 있으니 천만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많은 분들의 온라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초청메시지를 보냈다.

이날 행사 진행은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최근 임명된 박미란 가수와 행복 코디네이터 임숙희 가수가 함께 걸죽하지만 진솔한 입담으로 진행한다. 오후 1시에는 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 광주 전남본부 최정규 수석부회장의 시낭송과 서혁신 가수를 필두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박미란 가수, 한국강사총연합회 임숙희 가수, 정해준 가수가 1막을 연다.

2막에서는 조옥성박사 TV에 출연했던 서정숙, 김유화, 허영복, 김수향 가수가 자신의 에너지를 발산하며 국민행복감 증진과 긍정심리확산을 도모한다.

3막에서는 한국강사총연합회와 전남마술협회 임원진, 한국강사총연합회 전남 광양팀, 채움소통사회적기업협동조합 이정혜 대표, 통채로 병채로 팔러마술연구소 이병채 소장, 전남 마술계의 1인자 최재율 행복 코디네이터, 고재환 부회장, 그리고 박춘경 이사의 배꼽빠지는 마술과 웃음특강과 노래로 진행된다.

행사의 마지막에는 2021년도 꿈 재능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하모니카 라임앙상블 김선영 회장 외 다수의 팀이 등장하여 2021년을 갈무리 할 예정이다.

조옥성 박사TV를 후원하고 있는 김충석 전 여수시장과 조옥성 박사(우측)
조옥성 박사TV를 후원하고 있는 김충석 전 여수시장과 조옥성 박사(우측)

국민행복감 증진과 정신건강증진 전문강사를 육성하고 있는 NGO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에는 위드 코로나를 힐링하고 웰빙과 행복한 삶을 코칭하는 토탈라이프코칭 전문가들인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이 전국 각처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활동하고 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인 한국강사총연합회에는 2천여명의 대중강사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유투버 계정 '조옥성박사 TV'의 크리에이터인 조옥성 박사가 대표회장으로 고선옥 박사가 사무총장으로 조직을 이끌고 있다. 물론 이들은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임명받아 활동하고 있다.

한편 한국강사총연합회 고문인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 김용진 행복교수(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는 "전라도지역 자치단체와 긴밀히 손잡고 활동하고 있는 행복 코디 책임교수 조옥성 박사의 국민정신건강증진을 위한 애국심이 듬뿍 담긴 열정의 행사준비를 지켜 보면서 송구영신을 하게 되어 참 기쁘다. 이 행사를 계기로 2022년도 새해에는 우리 협회가 '감사-존중-나눔운동'을 토대로 국민행복감 강화에 주력할 행복멘토인 행코 책임교수 1천명, 행코 인턴을 10만명 육성해 나가면서, 코로나로 확대되는 부정심리를 걷어치우고 다함께 잘사는 행복선진국 대한민국이 되도록 앞장서려고 하는데,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서 의미깊은 행사를 추진하는 조옥성 박사TV와 참여자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새해에는 우리 모두가 한 가족이 되어 정부가 추진하는 국민정신건강증진을 적극 협조하는 강의, 강연, 상담, 심리치유, 관계회복운동, 행사, 프로그램 진행 등 다양한 방법으로 달려가기를 기대한다"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