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기어 위크 고사양 게이밍 모니터 할인 혜택

[뉴스포털1=정경일기자]IT 전문 기업 큐닉스그룹(대표 차충환)이 연말을 맞아 20일부터 26일까지 12월 ‘게이밍기어 위크(Gaming Gear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큐닉스그룹은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 중 게임에 진심인 고객들의 리뷰가 많고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과 높은 거래액을 기록한 5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고사양·고성능을 중시하는 게임 마니아 공략을 위한 라인업으로, 행사 기간에는 8% 할인 혜택과 카드 추가 할인 5%를 받을 수 있다.

큐닉스가 11번가와 게이밍 기어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
큐닉스가 11번가와 게이밍 기어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

큐닉스의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 중 대표적인 제품은 지난해 출시된 ‘QX2716 REAL 165’이다. 올해는 여기에 게임 모드, 조준선 모드, HDR, 플리커프리, 로우블루라이트, AMD 프리싱크 기능으로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해 스펙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QX2716 REAL 165 HDR PLUS’가 출시됐다.

큐닉스 ‘QX2711 QHD 95 에볼루션2 HDR PLUS’는 고해상도, 주사율, 응답 속도는 물론 게임 모드, 조준선 모드, HDR, 플리커프리, 로우블루라이트, AMD 프리싱크, ECO 기능을 고루 갖춰 업계 최고 수준이다.

‘QX431U 4K IPS HDR’ 모델은 LG IPS 4K UHD (3840X2160) 해상도와 NTSC 72% 색 영역, 178도 광시야각, 250 휘도의 밝기를 지원하고, HDR (High Dynamic Range) 영상 처리 기술을 자랑한다. 일반 모니터보다 큰 화면과 선명한 화질, 풍부한 색을 표현하는 모델이다.

퀀텀닷 하이엔드 제품군 중 퀀텀닷 제품들은 QX27D1, QX32D1 모델이 있으며 뛰어난 컬러로 눈을 사로잡은 모니터로 자리 잡았다.

퀀텀닷 QHD 해상도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DCI-P3 112%(sRGB 12%)까지 지원하며, 32인치 모니터 중 최고의 색재현율 모니터다. 디자이너, 영상 편집자, 사진 등 높은 색재현율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큐닉스 담당자는 "올 한 해 수요가 높았던 게이밍 모니터 5종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큐닉스의 게이밍 기어위크 행사의 내용은 11번가 스토어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