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안과21병원-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2021 산타원정대 후원금 전달

(왼쪽부터) 밝은안과21병원 윤길중 대표원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김은영 본부장이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왼쪽부터) 밝은안과21병원 윤길중 대표원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김은영 본부장이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밝은안과21병원(대표원장 윤길중)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는(본부장 김은영)은 16일 연말 저소득 가정 아동들의 소원 및 난방비를 지원하는 ‘2021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후원금 전달식(500만원)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어진 저소득 및 복지사각지대 아동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도록 아이들의 소원(선물) 및 난방비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산타원정대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연말 소외된 아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2007년부터 15년째 매년 진행하고 있는 겨울 대표 캠페인이다.

밝은안과21병원 윤길중 대표원장은 “평소에도 힘든 사회적 소외계층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해 안타깝다.”며, “연말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더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김은영 본부장은 “연말 갖고 싶고,하고 싶지만 어려운 가정 형편을 알기에 마음에만 담아 온 아이들의 소원을 지원하는 일에 따뜻한 손길을 내어주신 밝은안과21병원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밝은안과21병원은 이번 후원 이전에도 아동 정기 후원, 저소득층 아동 대상 무료사시수술 지원,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백내장수술 지원, 책상없는 아이 0% 만들기, 따뜻한 명절나기 설선물세트 후원 등 각계각층을 아우르는 사회사업에 꾸준히 동참해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