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권 블록체인분야 선도기업으로 급부상

주식회사 워너비체인소프트 김성욱 대표이사와 클라우디버스 CEO 조슈아 앤토니간 업무협약 체결 사진(주식회사 워너비체인소프트 사진 제공)
주식회사 워너비체인소프트 김성욱 대표이사와 클라우디보스 CEO 조슈아 앤토니간 업무협약 체결 사진
(주식회사 워너비체인소프트 사진 제공)

전남권의 유일한 블록체인기반 프로그램개발업체인 ㈜워너비체인소프트와 루마니아, 호주, 유럽 등에 기반을 두고 있는 보안공급망 업체 클라우디보스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워너비체인소프트와 클라우디보스는 국내에서 블록체인/DLT (분산원장기술)솔루션, 특정사이버 보안솔루션, 멀티클라우드, 멀티 벤더인프라, IoT 장치 및 산업기계의 연결, 관리 및 보안 기능, ERP 시스템등 다양한 분야에 협력하여 양사의 기술 이전 및 글로벌 공급망 연결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MOU에 뜻을 같이 하게 되었다.

클라우디보스는 블록체인과 공급망 보안 기술에 대한 R&D와 서비스를 수행하는 기업으로 현재 국내 다수의 대기업 및 중소 IT기업들과 업무협약을 맺고 한국시장에 진출 중이다.  

㈜워너비체인소프트(대표이사 김성욱)는 전라남도에서 추진하고 있는 신재생에너지, 스마트팜, 스마트팩토리, 스마트양식분야 등 클라우드와 블록체인 보안기술을 적용한 플랫폼 구축을 차례로 실현시키며 지역경제활성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다양한 블록체인기반 사업들을 통해 지역산업체의 기술력에 대한 이미지를 제고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김성욱 대표이사는 이 협약으로 다양한 분야의 블록체인기반 새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자문과 지원, 블록체인기술 공동 연구 및 고급 인재 양성, 차세대 블록체인 기술 확보 등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세계무대로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