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이 광주에서 첫 팬 콘서트를 연다.
가수 이찬원이 광주에서 첫 팬 콘서트를 연다.

가수 이찬원이 광주에서 첫 팬 콘서트를 연다.

올해방송과공연장에서가장뜨거운호응을얻고있는가수이찬원의단독팬콘서트가드디어광주에서도열리게되었다. 10월 23일서울에서 8000명매진으로시작된콘서트는팬들의요청에힘입어전국적으로그뜨거운열기가이어지는가운데 12월 26일광주에상륙하게된것이다.

이찬원은앞선 11월 5,6일부산콘서트에서는신곡 '힘을내세요'로오프닝을열고더블타이틀곡인 '메밀꽃필무렵'과수록곡 '그댈만나러갑니다', '남자의다짐', 지난 5월발매한 '편의점' 등다채로운트롯무대로관객들의이목을사로잡았다. 특히 '메밀꽃필무렵' 무대에서는이찬원이직접피아노를연주하며관객들의뜨거운박수를받았으며장르를넘나드는선곡으로 150분을꽉채우며팬들과호응했고, 그열기는콘서트개최지를이어가는곳마다더욱뜨거워지고있다.

이번광주콘서트는 12월 26일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이루어지는데공연주관사인아트브레인컴퍼니(대표조정훈)에의하면호남지역에의공연유치를요청하는팬들의성원에힘입어광주일정을잡았는데, 코로나로연기되었던대구공연이 24,25일에열리고그에연이은스케쥴인만큼아티스트보호차원에서 1회공연으로행사를진행하기로했다고한다.

코로나에대한적극적인방역과일상에의회복이라는교집합을형성해야하는어려운시기이니만큼최선을다해서안전하고도행복한공연이될수있도록노력할것이라한다.

24일인터파크에서티켓오픈한광주공연은 25일현재 20대 22.1%, 30대 27.7%, 40대 24.6% 50대 19% 등전연령층에고루팬들이분포되어있고이번한해코로나와힘겹게싸우면서고립감과답답함을느꼈던부모님들에게자녀들이주는귀한위로의선물이될것으로예상이된다.

MC로, 예능프로그램으로그외다양한분야에서사랑받는가수이찬원의열정과팬들의행복한동행을응원하지아니할수없다. 아울러이번연말광주에서의콘서트를통해지역의많은분들이위로를받고힘을내는성공적인공연이될것을기대해본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