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서울 인사동 '인사아트홀 대강당'
시간 : 2021년 12월 5(일)12시~13시45분
대한민국 치유음식 대가 : 권귀숙,김태순,이경애
한국문화예술명인대상 :최형일,이인자,박병준,최혜연,이하은,김승수,황용만

한국문화예술명인회
한국문화예술명인회

"사단법인 한국명인회 전병하 회장은 2021년 송년음악회를 서울 인사동 인사이트홀 대강당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운 여건이지만 "위축되고 경계했던 2021년 위드코로나 선언과 함께 약간은 경계심에서 풀어진 시기에 발맞춰 전국에서  맡은바 본연의 명인과 장인들에게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고 2021년 한해를 마무리 잘할수 있도록 협조를 아끼지 않은 회원과 내빈을 모시고 조촐하게 거행한다"고 문수현 이사는 말했다.

시간은 2021년 12월 5(일) (사)한국문화예술명인 협회가 소재하고 있는 인사동 인사아트홀 대강당에서 실시한다.

한국문화예술명인회 전병하 회장
한국문화예술명인회 전병하 회장

식순은  한국문화예술명인회 경과보고, 개회선언, 내빈소개를 필두로, 제 1막, 제2막, 제3막으로 진행할예정이며, 정부의 지침에 따라 이날 참석자는 총 50명으로 제한한다.

제 1막에는 국민의례, 축하음악(서정민,투우사의노래, 월량아적심)을 스타트로 시작하며,

제 2막에는 (사)한국문화예술명인회 김택근 고문, 권귀숙 회장의 축사가 있을 예정이다.

이어 후반기 대한민국 문화예술 명인를 선정된 명인에게 수여식을 거행할 예정이다. 금번 명인회 수상은 문화산업부문& 장류발효 부문이다.

제3막에는  최혜선, 이현수 교수의 축하음악이 펼쳐진다.

전병하 회장,김승수 교수
전병하 회장,김승수 교수

이어 한국문화예술에 공로를 인정 받은 최형일, 이인자,박병준,최해연,이하은,김승수,황용만 회원들에게 수여하는 「명인수여식」을 거행 한후 이내경, 박무강 가수의 축하음악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또한 대한민국의 자랑스런 「치유음식대가 수상자」는 권귀숙,김태순,이경애 회원들이 선발되어 영예의 수여식을 함께 거행할 예정에 있다.

이후 정승철, 전유진 교수의 축하음악 공연이 진행될 예정으로 있다.

폐회후 출연진 전체 기념촬영후 훈훈한 마무리를 할 예정에 있다.

이날 진행에는 이하은, 홍완찬, 김창수,정승철, 임현경,정세윤,이경선회원들이 수고해줄 예정에 있다.

자세한 문의는 Mobile : 010-2617-5691 또는 ☎02-971-5943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설명을 들을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