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코로나시대를 극복하는 열정이 모인다.
감동을 나누고 충전하는 웰리빙의 주역들!

"옳고바른마음총연합회(원장 구호원 행코 책임교수)가 다음달 12월 3일(금) 저녁 5시부터 7시까지 송파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송년모임을 개최한다"고 연합회 살림을 총진행하고 있는 사무총장 이정인 행코 책임교수는 소개했다.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이정인 사무총장에게 미리 전화로 신청하는 것이 행사진행에 도움이 된다.

20년 넘게 한 길을 걸어온 구호원 원장은 "2021년도 한햇동안 많은 관심과 응원으로 도움을 주신 분들께 마음 깊은 감사를 모아 받은 사랑에 감사를 전하고자 준비하는 행사이다. 또한 위드 코로나 시대에 국민행복감 증진을 위해 옳고바른마음총연합회와 함께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 가실 분들께 임명장도 드리고, 옳고바른마음 국민 캠페인이 더욱 확장될 수 있도록 결의를 다지는 뜻깊은 모임을 가지려고 한다."면서 지면으로 초청을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옳고바른마음총연합회는 코로나19의 지구촌 재앙으로 심신이 망가져가는 국민들의 안타까운 현실을 보면서 국민인성회복운동을 주목적으로하여 기부문화를 선도하는 옳고바른마음총연합회가 주체가 되어 마음과 정신과 몸의 건강을 회복하고 인간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힐링테마리조트 건축 프로젝트를 진행중에 있다. 이 건축은 국제건축 디자이너 맥스 리(이명진)와 함께 '가족과 사회공동체의 회복과 치유를 통한 건강한 생명의 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친환경 건축구조이다.

사진 출처=MAX GROUP

또한 옳고바른마음총연합회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와 협업으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과 행복상담사 2급 준전문가를 전국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성직자, 교육자, 공무원, 교수, 의료인, 사회복지시설 운영자 및 전문가, 상담사, 법조인, 정치인, 학생 등 다양한 직종의 리더들이 위드 코로나 시대에 코로나 블루를 걷어치우는 유능한 라이프 멘토가 되도록 웰빙라이프를 코칭하게끔 하고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지난주에 3기까지 배출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