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2 11:43 (토)
여수출신 임숙희 가수, 국제웰빙대상 수상한다
여수출신 임숙희 가수, 국제웰빙대상 수상한다
  • 김동호
  • 승인 2021.11.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으로 활동하는 임숙희 가수!
한강총 사무총장 고선옥 박사가 추천하다!

 

여수출신 가수 임숙희! 전라도 지역에서 국민행복감 증진을 노래로 기여하는 유명가수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이다. 임숙희 가수는 '다시 한번', '괜찮아'라는 대표곡으로 유투브와 TV에 출연하는 만학도 가수이다. 2001년부터 라이브카페가수 활동을 시작으로 오랜 세월동안 무명가수로 살아왔던 임숙희 가수는 최근 들어 KBS전국노래자랑 최우수상, KBS주부가요열창 대상을 수상하면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임숙희 가수는 KBS열린마당과 아이넷TV, TBN교통방송 등에도 출연하여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었으며, 전국적으로 자치단체 축제에도 단골 유명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노래교실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는 임숙희 가수는 행복 코디네이터 가수로서만 아니라 음악합창지도사, 대중음악(치유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자신의 유투브 채널 '임숙희가요세상' 크리에이터이기도 한 그녀는 사)한국연예인협회 가수, 한국강사총연합회 전남본부 부회장, 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 전북본부 전임강사 및 전남본부 상임이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국제웰빙대상 수상자가 된 임숙희 가수

전국적으로 활기차게 활동하고 있는 임숙희 강사의 이러한 활동을 한국강사총연합회(대표회장 조옥성 박사) 사무총장 고선옥 박사가 국제웰빙전문가협회로 추천하였고, 다수의 신청자 중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영광스러운 국제웰빙대상 2021-17호 수상자로 확정되었다. 심사위원장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이고 심사위원으로는 협회 산하기관장들이 맡아 진행한다. 심사에 참여하는 산하기관으로는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대표회장 김동호 교수), 한국강사문인협회(대표회장 범대진 박사), 한국강사총연합회(대표회장 조옥성 박사), 대한상공협의회(대표회장 박재완 교수), 통일한국행복교육원(원장 조민희 박사)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