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나눔 토크 강연쇼, 꿈을 파는 강연쇼 꿈파쇼는 지난

19일(금) 울산광역시청 시민의 홀에서 울산영웅 94호 우리버스(주)이은습/상무이사가 탄생 되어 그 무엇보다 기쁘다고 꿈파쇼 최해숙 대표이사는 소감을 밝혔다.

꿈파쇼는 2014년 1월 울산영웅 제1호를 탄생으로 7년 만에 울산영웅94호를 탄생시켰으며 울산영웅 탄생100인 프로젝트를 통한 지역사회 멘토 발굴과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이어주는 선도 교육 문화단체이다.

이번에 탄생한 울산영웅94호 우리버스(주)이은습/상무이사는 대한의 명인 이창호박사님의 저자 긍정의 온도 100c로 강연이 시작되었으며 평소에도 스토리 나눔 토크쇼를 통해 청소년들과 지역주민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문화교통비 후원해주고 있으며 또한 재능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널리 전파하여 울산지역주민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는 어두운 곳에 등불을 밝히는 백의의 천사로 알려져 있다고 울산시민은 입을 모았다.

꿈파쇼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살아가는 우리 주변의 다양한 직업을 가지신 분들과, 선한 영향력을 나누며 살고 있거나 귀감이 되는 삶을 살아가는 울산시민 울산 영웅분들을 초청하여 그분들의 삶과 긍정적인 태도, 마인드를 함께 듣고 공유할 수 있는 스토리 나눔 토크 강연쇼입니다.

꿈파쇼는 가치있는 삶의 파장과 지역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 그리고 그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비영리민간단체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