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학원계의 이단아 로 급부상하고 있는 경쌤학원은 다년간의 학원의 운영노하우로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1:1코칭 시스템으로 학습을 지도 하고 있다.

특히 1.영역별 레벨학습(어휘/독해/듣기/문법 영역을 개인 커리큘럽에 맞추어 레벨학습)

2.단어 학습관리(꾸준히 단어를 반복하지 않으면, 영어가 어려워집니다. 기초레벨 어휘부터 심화어휘까지 집중학습)

3.지필평가 대비(시험 대비기간 추가 보충수업 진행. 1:1오답풀이 될 때까지 시킵니다)

4.수능대비(수능 1등급 지향목표 중등부부터 시작하는 자체모의고사 고난도 영어 학습으로 고등내신 및 수능대비)를 적용하여 다양한 분야의 우수학생을 배출하는 등

기존 학원에 틀을 벗어난 학원의 장점과 과외의 장점을 결합한 특별한 경쌤학원은 경기북부 학원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다.

경쌤학원 조영랑 대표원장은 “학원의 중점은 교육에 있습니다”

각 교육의 특성에 맞게 전문적인 학업교육을 진행하면서 그 틀을 벗어난 사회교육을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아이들의 성장교육에 도움주기 위하여 기획하게 되었다며 학원의 특성과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열어 아이들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사회교육 기획은 학생들에게는 노인공경과 봉사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어 도덕적인 교육면의 효과와 노인들에게 아이들의 봉사 접근으로 삶의 질 향상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하며 기획되었다.

또한, 경쌤학원은 조손가정을 대상으로 진행 된 ‘김장담그기 봉사활동’에도 참여하여, 조손가정 아이들의 교육에도 어떠한 도움이 줄 수 있는지 생각하고 검토해보겠다고 말하였다.

기존 ‘공부는 힘들다.’의 공부인식을 다양한 경험과 활동으로 접목시켜 학생들의 인식을 변화시킨 점으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과 이목을 받고 있다.

학생과 학부모들의 관심과 이목에 조영랑(대표원장)은 “강사가 학생들에게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학습을 시작하는 것에 따라 학습효과는 크게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학생 한명한명에게 모든 관심을 집중시켰으며, 잘 따라와 준 학생들에게 감사할 뿐입니다.”라고 웃으며 대답하고, “같은 학습마인드로 경지연(교육원장), 유수민(교수부장), 조영복(부원장)을 주축으로 각 분야에서 학생들의 학습멘토가 되어주고 계신 경쌤영어 강사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라고 말을 덧 붙였다.

경쌤학원은 초등, 중등, 고등, 수능대비 넓은 전문분야로 확실하게 알 때까지 우리아이 공부 절대 포기하지 않겠다는 신념으로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기위하여 힘쓰겠다고 하였다.

영어교육 전문학원 경쌤학원은 최근 양주시에 위치한 다올건강실버케어(축석점/송추점) 요양기관과 협약을 진행하였다. 특히 각 기관의 업무특성을 벗어난 학생교육기관과 노인 돌봄 사업기관과의 협약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