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책임교수 고선옥 박사의 추천을 받은 유명인사!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이 직접 대상을 수여하다!

"지난 20일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여수시민회관에서 오후 1시에 국제웰빙대상 2021-15호와 2021-16호를 협회장 김용진 교수가 직접 수상자들에게 수여하였다"고 협회 사무총장 김동호 행코 책임교수는 소개했다. 국민행복에 기여한 공로자들을 2012년부터 매년 20명 이내 발굴하여 수여하고 있는 국제웰빙대상 수상자들 중에는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장관상 등을 수상한 자들이 거의 다수이다.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의 뉴스로 이미 수상 상황이 자세히 보도된 바 있는 이들 국제웰빙대상 수상자는 국민행복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고선옥박사가 적극 추천한 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 최병철 박사와 쑤니네농장의 유인순 대표이다.

2013년에 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를 설립한 최병철 박사는 대중음악을 통해 국민감성건강지수 향상을 위해 다양한 인재를 발굴하고 훈련시켜 많은 봉사활동 및 직업창출에도 크게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었다. 그리고 유인순 대표는 웰빙라이프 플래너로서 농업인들의 강소농교육과정과 1인 미디어 농부 크리에이터 유튜브 과정을 수료하고 '쑤니네농장' 크리에이터로도 크게 활동하고 있다는 점이 공로로 인정받아 국제웰빙대상 심사위원회에서 수상이 결정되었다.

한편 고선옥 박사는 이날 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 주최, 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 전남본부와 전북본부 주관하는 '제2회 꿈 재능 전국문화예술경연대회'를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와 공동으로 추진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국제웰빙대상 수상식도 병행하여 전국에서 몰려온 수많은 참가자들과 함께 축하하는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고 행코 책임교수 조옥성 박사는 언급했다. 이날 행사 전체 영상은 유투브 '조옥성 박사 TV'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