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광적면(면장 권순용)은 지난 18일 광적면 소재 가래비 목재·건재이종덕 대표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온품캠페인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종덕 대표는 광적면 이장협의회장과 복지 이·통장으로서 마을의 대소사에 앞장서 자원봉사를 하며 위기가구를 발굴하는 등 궂은일을 도맡아 지역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해왔다.

광적면 이장협의회장이면서 '가래비목재.건재' 대표인 이종덕씨는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온품캠페인 성금 100만원을 광적면에 기탁했다.사진제공//광적면사무소
광적면 이장협의회장이면서 '가래비목재.건재' 대표인 이종덕씨는 저소득층을 위해 써 달라며
온품캠페인 성금 100만원을 광적면에 기탁했다.      사진제공//광적면사무소

이날 기부받은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저소득 고령노인,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이종덕 대표는 마을 이장을 맡으면서 주위에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구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마음이라도 전달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권순용 광적면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경제상황에서 지역주민을 위해 일선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이종덕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기탁해주신 성금은 주위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