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11월 24일(수)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테팔리앙 굿즈 공모전’ 예선 진행
평소 테팔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
최종 선정된 굿즈 3가지는 실제 제품으로 제작

[뉴스포털1=장호진기자]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공식 SNS 채널에서 소비자와 함께 제작하는 ‘테팔리앙 굿즈 공모전’을 개최하고 11월 24일(수)까지 예선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소비자들과 보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기획된 이번 공모전은 테팔을 사랑하고, 평소 테팔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팬층을 지칭하는 ‘테팔리앙’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테팔 #테팔리앙 #테팔굿즈)와 함께 테팔과 만들고 싶은 굿즈를 그려서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면 된다.

테팔이 ‘테팔리앙 굿즈 공모전’을 개최한다=사진제공
테팔이 ‘테팔리앙 굿즈 공모전’을 개최한다=사진제공

참여자 전원에게는 ‘테팔 마스터씰 투고 도시락 용기’가 선물로 제공되며, 예선을 통해 본선에 진출한 12명에게는 ‘테팔 솔레이 토스터’가 추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본선 작품은 창의성, 실용성, 제작 가능성 등을 고려해 12월 1일(수) 발표되며, 이후 5일간 소비자 투표를 통한 토너먼트 방식으로 실제 제작될 3가지 굿즈가 선정된다.
최종 당첨자 3명은 실제 테팔 굿즈 제작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라이트 △테팔 파워그릴 포스 △테팔 데일리 셰프 인덕션 프라이팬 3종 세트 등의 푸짐한 선물이 지급된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이런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아 2016년~2020년 사이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이 수여 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아울러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제품의 서비스 해당 여부는 제품 박스에 부착된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로 확인하거나 테팔 고객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