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종합사회복지관 앞마당에서 김장나눔행사가 진행되었다.
대전종합사회복지관 앞마당에서 김장나눔행사가 진행되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명옥)에서는 17, 복지관 앞마당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최승인), 코레일 대전기관차 승무사업소(소장 임종업)과 함께 2021 사랑의 김장나누기 맛있는 김치!, 즐거운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김장나눔 행사에서 직접 담근 890kg의 김장김치는 대덕구 저소득 어르신 90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전달된다.

  행사에 참여한 코레일 대전기관차 임종업 소장은 이번 김장 행사를 통해 지

역사회 속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오늘 담근 김치를 전달받은 어르신 모두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명옥 대전종합사회복지관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나눔의 손길을 더하기 위해 오늘 행사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하다.”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덕구 비래동에 위치한 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 내 경제적 어려움을 비롯한 다양한 어려움에 놓인 아동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사례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