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50만원 등 총상금 100만원

[뉴스포털1=장호진기자]서비푸드를 운영하는 아이에스컴퍼니가 천만 틱톡커 ‘시아지우’와 함께 12월 15일까지 인스타그램 릴스 플랫폼을 통해 ‘서비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아지우는 숏 클립 콘텐츠 플랫폼 틱톡에서 천만 팔로어를 넘기며 MZ세대에서 큰 사랑을 받는 대표 크리에이터다. 서비푸드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과 35g의 높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는 ‘리얼 닭주스 오리지널’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짐 푸드(GYM FOOD) 대표 브랜드다.

시아지우가 서비푸드의 ‘리얼 닭주스 오리지널’ 제품을 들고 자세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
시아지우가 서비푸드의 ‘리얼 닭주스 오리지널’ 제품을 들고 자세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

서비푸드 홍보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MZ세대를 대표하는 천만 틱톡커 시아지우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단백질 보충을 위한 닭가슴살, 단백질 음료, 단백질 보충제가 시장에 하루에도 몇 개씩 쏟아지는 가운데, 선택 폭이 넓어진 소비자가 국내산 닭가슴살을 더 안전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면서 시아지우와 함께 더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서비챌린지’ 해당 릴스 영상=사진제공
‘서비챌린지’ 해당 릴스 영상=사진제공

서비챌린지는 시아지우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해당 릴스 영상에 맞는 동작과 준비된 음원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릴스 플랫폼에 올리고, 이후 서비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조회 수 집계도 이때부터 시작된다.

이번 행사는 총 1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1등(1명) 50만원 △2등(1명) 30만원 △3등(2명) 10만원이 주어지며, 챌린지가 종료되는 12월 15일 오전 10시 조회 수를 기준으로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한 참가자 총 4명에게 시상을 진행한다.
아이에스컴퍼니는 ‘GYM FOOD(짐 푸드)의 트렌드 세터’라는 슬로건으로 운동 전후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를 더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 개발에 주력하며, ‘서비푸드’ 브랜드를 운영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