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올림픽 및 수영 배경·인물 사진전 및 작품전시회 실시

수영구노인복지관 제13회 곰솔실버문화축제 진행
수영구노인복지관 제13회 곰솔실버문화축제 진행

수영구노인복지관(관장 이병호)은 경로의 달을 맞이하여 1028()부터 29()까지 양일 간 제13회 곰솔실버문화축제를 진행하였다. 이번 축제는 미니올림픽오색찬란 Suyeong 배경·인물 사진 및 작품 전시회라는 두가지 주제로 진행되었다.

미니올림픽은 알까기볼링, 미니컬링 등 총 여섯가지 개별종목과 추억의 달고나 만들기 등 세 가지 즐길거리가 포함되어 참여자들이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 제공 및 경품응모의 기회가 주어졌으며, 여섯가지 종목의 종합점수가 높은 순서에 따라 금··동 및 아차상 상금이 수여되었다.

오색찬란 Suyeong 배경·인물 사진전은 수영구를 사랑하는 만 60세 이상의 부산시 노인을 대상으로 수영구 배경의 풍경·명소 및 인물 사진을 접수 받아 총 200여개의 사진 작품이 전시되었으며, 그 외에도 본 복지관 평생교육 및 무료특강 프로그램 수강자의 작품을 전시하여 눈과 마음이 풍족한 시간이 되었다.

사진 및 작품전시회는 오는 1125() 18:00까지 복지관 4층 강당에서 관람 가능하다.

본 행사는 코로나 백신 2차접종을 완료한 부산시 거주 만 60세 이상의 노인을 대상으로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