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4 21:29 (월)
청소년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사랑의 LOVE LINE 연탄 나눔
청소년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사랑의 LOVE LINE 연탄 나눔
  • 정덕구 기자
  • 승인 2021.11.09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봉사 실시

청소년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사랑의 LOVE LINE 연탄 나눔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덕진)가 청소년 동아리 소·나·무와 장성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지난 6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LOVE LINE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봉사 모음사진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봉사 모음사진

장성군 덕진리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지난 10월 한달간 장성관내 청소년 동아리 소·나·무 회원들이 옐로우마켓과 장성읍 일대에서 원석매듭팔찌 판매 부스운영을 통하여 기부금을 조성하였다. 더욱이 이번 행사는 장성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진행하였으며 10월 31일 황룡강에서 가을콘서트를 가진 가수 공세경의 현장모금 활동을 통한 기금 전액 후원을 통하여 장성관내 6가구에 연탄 3,000장(각 500장)을 직접 전달하는 뜻깊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이덕진 센터장은 “추운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희망하며 이번 활동을 통하여 지역내 청소년들이 지역사회를 생각하고 공헌 할 수 있는 사회적 역량을 키우길 바란다”고 말하였으며, 연탄봉사활동에 참여한 2021년도 소·나·무 회장 문찬송 학생은 “나눔의 기쁨을 많이 알게 되어서 좋은 시간이였다. 힘들긴 하였지만 연탄이 어르신들의 겨울나기 위한 필수품이라고 하니 한장 한장 전달하면서 책임감이 느껴졌고 뿌듯하였다”고 말하였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안전망 구축으로 위기청소년에 대한 상담, 보호, 의료, 자립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청소년전화(국번없이1388) 및 상담 및 청소년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상담신청 및 상담복지센터 이용 문의는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