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북구청 장기 생활체육 게이트볼 대회

광주광역시 북구 게이 볼 협회(회장 유연종)은 2019년 4월 17일 24회 대회 이후 무서운 코로나라는 전염병의 긴 터널을 뚫고 예방접종 2차까지 마치신 어르신들을 초청 2021년 11월 8일(월) 광주 서구 전천후 게이트볼장에서 오전 8시부터 14시까지 북구청 장기 게이트볼 대회를 송죽 분회(분회장 백동섭) 외 7개 분회를 초청 예선전을 시작으로 결승을 가리는 경기를 열었다.

제25회 북구청 장기 생활체육 게이트볼 대회 모음사진
제25회 북구청 장기 생활체육 게이트볼 대회 모음사진

광주광역시 북구협회 부회장(김판식)의 개회선언에 이어 문인 북구청장의 축사 박성순 시회장, 유연종 북구 협회장 축사, 구의회 의장 축사 후 전년도 우승 팀의 우승기 반환, 이어 선수, 심판 선서, 시구를 시작으로 경기에 들어갔다. 북구 게이트볼 협회 측이 제공한 푸짐한 다과 음료를 즐기며 경기를 재개 12시에 점심 식사 후 오후 14시40분 경기를 마치고 시상식을 거행하였다.

문인 북구청장은 축사에서 생사를 넘나드는 코로나19 전염병 속에서도 건강을 잘 지키시어 경기에 참여하신 어르신들을 뵙게 되어 무엇보다도 반가우며 내년도 더욱더 건강하시고 즐거운 여생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열띤 경기 속에서 승부의 결정은 1등 신용, 2등 동운, 3등 임동A, 송죽분회 팀이 공동 수상하여 푸짐한 상품을 받고 내년에 다시 만날 것을 약속으로 모든 경기가 끝났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