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시쥬디, 아웃도어 캠핑 편집숍 홀라인과 ‘2021 F/W 컬래버레이션’ 진행

[뉴스포털1=장호진기자]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아웃도어 캠핑 편집숍 홀라인(Hollain)과 협업한 2021 F/W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쥬시쥬디는 매 시즌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여 왔다.
홀라인과 함께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여행 및 실내 모임이 어려워지며 캠핑, 여행, 백패킹과 같은 아웃도어에서 일상의 즐거움을 찾는 MZ세대를 위해 기획됐다.
일상이 된 아웃도어 라이프를 더 간편하게, 더 스타일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감성 캠핑의 선두 주자 홀라인의 자유분방하고, 개성 있는 아이덴티티에 쥬시쥬디만의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해석을 더해 에스닉한 패턴과 오렌지 컬러를 포인트로 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른바 ‘뽀글이’로 불리는 플리스 점퍼는 물론 한겨울용 패딩부터 원피스, 비니, 양말, 블랭킷 등 총 8종의 캠핑 의류 및 액세서리 라인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쥬시쥬디와 홀라인이 2021 F/W 컬렉션을 출시한다=사진제공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쥬시쥬디와 홀라인이 2021 F/W 컬렉션을 출시한다=사진제공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쥬시쥬디는 홀라인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전국 주요 매장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쥬시쥬디의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홀라인 홍대점·제주점은 고객들이 매장 방문만으로 도심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감성 캠핑 테마의 인테리어로 단장할 예정이다.
한편 홀라인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2021 F/W 컬렉션은 8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TBH샵’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TBH샵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20만원 이상 홀라인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컬래버레이션 양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