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현 감독 준 PO 출사표

[뉴스포털1=장호진기자] 우리 선수들이 시즌 마지막까지 어려운 일정으로 체력적으로 힘들었는데 체력을 회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준비하고 있다.

2. 두산은 투 타 모두 전력이 강한 팀이다. 특히 빠른 주자가 많고 공격적인 주루플레이가 강점인 팀이다. 이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하겠다.

3. 정규시즌과는 달리 포스트시즌 같은 단기전은 실수를 줄이고 좀 더 세밀한 야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 선수들이 이제 3년 연속 포스트시즌을 하면서 큰 경기 경험을 쌓은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는 믿는다.

4. 다행히 포스트시즌에 정상적인 관중 입장이 되는 만큼 우리 LG팬들이 많은 성원을 해주실 것으로 믿는다. 우리 선수들도 팬들을 위해 후회 없는 경기로 보답을 드리겠다.

LG트윈스, 준 PO 류지현 감독 출사표, 주장 김현수 각오=사진제공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LG트윈스, 준 PO 류지현 감독 출사표, 주장 김현수 각오=사진제공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우리 선수단의 분위기는 매우 좋다. 시즌 후반 일정이 조금 빡빡했는데 체력 회복 등 준비를 잘해서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2. 선수들에게는 항상 최선을 다하자고 이야기한다. 그동안의 경험을 잘 생각해서 경기에 임한다면 좋은 모습으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 같다.

3. 준비 잘해서 선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 팬 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