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 백석읍(읍장 고윤구)은 지난 1일 은봉산 짜장짬뽕(대표 안상덕)서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봉산 짜장짬뽕은 매월 정기적인 기부와 더불어 코로나19 거리두기 이전까매월 첫째 주 월요일마다 65세 이상 어르신에게 무료로 짜장면을 제공하며 이웃돕기를 몸소 실천한 바 있다.

안상덕대표는 (은봉산 짜장 짬뽕)매월 정기적인 기부를 하는 등 소외된 이웃과 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 하고 있으며 이번에 이웃 돕기성금 500만원을기부하여 나눔의 미학을 사랑으로 승화 시킨 기부천사이다.
안상덕대표는 (은봉산 짜장 짬뽕)매월 정기적인 기부를 하는 등 소외된 이웃과 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 하고 있으며 이번에 이웃 돕기성금 500만원을 기부하여 나눔의 미학을 사랑으로 승화 시킨 기부천사이다.

부받은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는 봉산 짜장짬뽕에 착한기부 현판과 나눔리더 상패를 전달했다.

안상덕 대표는 이번 기부가 작은 불씨가 되어 앞으로 더 많은 기부가 연속적으로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윤구 백석읍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항상 우선적으로 도와주시은봉산 짜장짬뽕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소외이웃에게 잘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