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안심식당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의 온라인 홍보를 통해 외식산업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안심식당 SNS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안심식당 이용 및 인증 SNS 이벤트는 달서구 안심식당으로 지정된 전체 업소 293개소를 대상으로, 안심식당 이용 후 SNS에 인증한 참여자에게 대구로(대구형 배달앱) 20,000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참여방법은 방문, 포장, 배달 등 달서구 안심식당을 이용하고 개인 SNS에 인증사진(음식사진 또는 식당사진)과 해시태그 4종 #달서맛나#달서구안심식당#달서구맛집#업소명을 함께 업로드 후 네이버폼으로 신청하면 된다.

경품은 대구형배달앱 대구로 마일리지 20,000 포인트가 지급 될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시작되며 선착순 경품 소진 시 종료 될 예정이다.

추가 이벤트로 안심식당 이벤트를 SNS에 공유할 경우 대구로 10,000 포인트를 추첨을 통해 지급 할 예정이다.

안심식당 현황은 달서맛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나 다음 검색 포털 사이트 및 네이버 지도 어플에서도 ‘달서구 안심식당’으로 검색하면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안심식당을 알리고 이용객이 증가되어 외식업계가 활력을 되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