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 보호 포스터 공모전, 이화여자대학교 대상작 발표

[뉴스포털1=장호진기자]워터레저용품 전문 쇼핑몰 퐁당닷컴이 진행한 제7회 장비기증 2021 대학교 선정 이벤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바다와 다이빙을 사랑하지만 고가의 다이빙 장비 구매가 어려워 열악한 장비로 다이빙을 진행하거나 포기하는 학생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전국의 대학교 스쿠버 다이빙동아리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깨끗한 해양환경 만들기’를 주제로 연세대, 서울시립대, 고려대, 부산대, 한양대, 가천대, 한국영상대 등 전국의 총 16개 대학이 포스터를 만들어 참여했다.
한 달간 진행된 온·오프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적으로 대상을 차지한 이화여대 스킨스쿠버 다이빙 동아리 ESS는 지난달 15일 스쿠버프로, 아쿠아렁, 투사, 다이브원, 마레스, OMS, 로엘, 오션테그 등의 브랜드를 취급하는 협력사와 퐁당닷컴 회원이 기증한 장비를 전달받았으며, 다이빙 장비뿐 아니라 수작코리아에서 지원한 잠수풀 100회 이용권 또한 부상으로 제공받았다.
이화여대 스킨스쿠버 다이빙 동아리 ESS는 퐁당닷컴과 협력사에 해당 이벤트를 기획해준 퐁당닷컴에게 큰 감사를 전했으며, 기증받은 장비는 동아리의 발전을 위해 감사히 사용하겠다는 우승 소감을 밝혔다.

제7회 퐁당닷컴배 해양환경 보호 포스터 공모정 대상작(이화여대)=사진제공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제7회 퐁당닷컴배 해양환경 보호 포스터 공모정 대상작(이화여대)=사진제공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퐁당닷컴 관계자도 장비기증에 참여해준 여러 협력사와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퐁당닷컴 장비기증 대학교 선정 이벤트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로 7회차를 맞이했다. 퐁당닷컴은 매년 장비기증 대학교 선정 이벤트를 비롯한 소외계층 연탄나눔 봉사, 블루프라이데이 행사 등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퐁당닷컴 김영우 대표는 “앞으로도 한국의 다양하고 긍정적인 워터레저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퐁당닷컴 김영우 대표와 이화여대 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퐁당닷컴 김영우 대표와 이화여대 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퐁당닷컴은 수중·수상·수난 장비를 유통하는 국내 최대의 기업이다. 2003년 3월 1일 다이버스몰이라는 상호로 사업을 시작해 스킨스쿠버 선두를 달려왔으며, 수중 수상 레저의 대중화에 기여하는 최고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현재 스킨스쿠버, 서핑, 프리다이빙, 스노클링, 수영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저희와 함께하는 파트너사와 건강한 시장을 만드는 꿈을 꾸며 달려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