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로 전통시장, ‘2021 가고싶은 남구로시장 경품 이벤트’ 실시

[뉴스포털1=장호진기자]남구로시장이 지역주민과 방문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남구로시장이 진행하는 ‘2021 가고싶은 남구로시장 경품 이벤트’는 11월 2일(화)부터 3일(수)까지 2일간 진행한다.
남구로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지역주민 및 시장 방문객의 시장 방문 증대를 위해 경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경품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기간 내 남구로시장에서 1만원 이상 물품 구매 시 경품 응모권 1장을 받을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권 2장, 5만원 이상 구매 시 3장을 받을 수 있다.

‘2021 가고싶은 남구로시장 경품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2021 가고싶은 남구로시장 경품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해당 경품응모권을 지참해 경품운영국(남구로시장 상인회 사무실)에 방문하면 행사 마지막 날인 11월 3일 오후 5시에 응모권을 바탕으로 추첨을 통해 1등 온누리상품권 50만원, 2등 온누리상품권 40만원, 3등 온누리상품권 20만원, 4등 안마기를 지급한다.
남구로시장 측은 이번 이벤트로 방문객의 긍정적인 소비 분위기 조성과 시장 내 활기 및 전통시장에 대한 인식 제고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많은 분이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남구로시장은 서민경제의 허파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구로구에서 가장 활성화된 전통시장이다. 중국인 등 많은 외국인 유입으로 다른 시장보다 좀 더 글로벌화한 느낌이 있다. 상인은 합심해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그 결과 고객 편의성 중심의 매력 있는 전통시장으로 탈바꿈해 특색 있는 시장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