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지, "매순간 긴장도 됐지만,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든든한 마음이 있었다"

배우 최예지

[뉴스포털1=이한철기자]배우 최예지가 독립여전사를 연기하며 강력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0일 강원도 한 무술학교에서 영화 '님의 침묵' 촬영이 진행됐다. 이날 최예지는 독립군양성학교 만주조선군관학교의 여성부관  김자영 열할을 맡아 배우 김형일, 오상철과  함께 독립여전사 역활을 씩씩하게 소화해냈다.   

'님의침묵' 여기중인 최예지<사진제공-(주)시네마서울>

영화 '님의 침묵'은 만해 한용운 일대기를 그린 영화이며, (주)시네마 서울 한명구감독 작품으로 원로배우 정혜선, 김희라, 김동현, 김형일 등 검증된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영화는 2022년 개봉을 목표로 촬영이 진행중이다.

<사진제공-(주)시네마서울>
촬영이 진행중이다.<사진제공-(주)시네마서울>
배우 오상철과 최예지<사진제공-(주)시네마서울>
오상철, 최예지, 김형일 <사진제공-(주)시네마서울>

최예지는 인터뷰에서 "배우 최예지로서 설레는 첫 발걸음이다. 독립운동을 하는 멋진 여전사 역활을 맡아 무척 영광이다. 평소 애국심이 강하고, 한용운 선생님 작품들을 줄줄 외울정도로 상당히 존경한다. 촬영 중 실수도 있었고, 여러모로 부족했는데 김형일 선배님께서 잘 리드해 주셔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잘 마칠 수 있었다. 감사하다. 많은 성원과 관심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예지는 차기작을 검토중이며, 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도 모습을 비출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