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고등학교 강현주 교장 ,전영석교감 취임 첫 운영위원회
서정화 교무부장,최종렬,안상선 교무위원
김승수 운영위원장, 우미경 부위원장,이복희,주진선,이상규,이정의,최경미 운영위원 참석

 

강현주 학교장, 최경미 지역위원
강현주 학교장, 최경미 지역위원

2021년 10월 7(목)오전 11시 우송고등학교 운영위원회실에서 2021년도 제3회 학교운영위원회를 실시하였다.

이날은 강현주 교장과 전영석 교감이 5월 취임후  학교운영위원회를 처음으로 개최한 의미있는 날이었다.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된 학교의 모습을 찾기 위해 교직원들은 학교 구석구석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강현주 교장, 전영석 교감, 서정화부장,최종렬,안상선 선생이 교원위원으로 참석하였고, 학교운영위원회 김승수 위원장, 우미경 부위원장, 이복희,주진선,이상규,이정의,최경미 운영위원이 참석하였다.

서정화 교무부장 사회로 개회사, 국기에 대한경례, 학교장인사, 안건상정과 자문및 제안설명, 질의및 답변,기타토의사항으로 진행되었다.

대전 우송고등학교 2021학년도 3회 운영위원회 모습
대전 우송고등학교 2021학년도 3회 운영위원회 모습

강현주 교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 운영위원회에 참석해 준 운영및 교원위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취임후 많은 일들을 하나씩 해결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며 학교 발전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첫번째 안건으로는 2021학년도 2학기 방과후 학교 수강료 지원 자문

둘째, 2022학년도 2학년 수학교과 교육과정 변경 자문

셋째, 2021학년도 너두나두 공동교육과정 운영 자문

넷째, 2021학년도 학교회계 세입ㆍ세출 제 1회 추경예산 자문

다섯째, 2021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일부)변경 자문

여섯째,2021 일부공간 재구조화 공개모집에 따른 신청 자문

일곱번째,학교 공간 혁신사업 공개모집에 따른 신청 자문(안)이 상정되어 원안대로 가결되었다.

우송고등학교 운영위원회 3회 리플렛
우송고등학교 운영위원회 3회 리플렛

기타 토의사항으로는 2021학년도 '제39회 청원제' 또한 '안전 수칙' 범위에서 밀집도를 낮춰서 실행하는데 의견을 모았다.

우미경 부위원장은 "2022학년도 학교 공간혁신사업 공개모집과 관련하여 교육청으로 부터 사업제안 공개모집에 신청서를 제출하기 위해 관련 교사들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강현주 교장은 "학생들이 안심하고 공부할수 있는 공간확보와 함께 학생,교사,학부형들 삼위일체가 되어 명문사학의 수장으로서 라포형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