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있고 당당하며 배려하는 청원인’
우송고(대전상고)박도봉 총동창회장
서정원 수석부회장,김석규 사무총장
김태건 당구회장,상신규 감사(공인회계사)

31대 우송고 박도봉 총동창회장 의결사항 통과 회의봉 땅!땅!땅!
31대 우송고 박도봉 총동창회장 의결사항 통과 회의봉 땅!땅!땅!

우송고(대전상고) 제 31대 총동창회 집행부 및 산하단체 확대 회의를 2021년 9월 17(금)18:30분에 대덕구청 옆 총동창회관 4층 회의실에서 진행하였다.

회의 진행은 김석규 사무총장의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송병갑 사무처장이 사회를 맡았다.

이날 참석자는 박도봉 총동창회장을 비롯하여 서정원수석부회장, 상신규 총동창회 감사,김석규 사무총장, 을 비롯한 각 처장,차장등 20여명이 참석하였다.

사회자의 성원보고에 이어 박도봉 총동창회장은 “어려운 코로나 19시기에 31대 총동창회 임원을 맡아준 집행부 및 산하단체장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31대 집행부가 3만5천여 동문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주어진 여건속에서 최선을 다하자”고 인사말을 대신하였다.

제 31대 우송고(대전상고)총동창회 집행부및 산하단체 확대회의
제 31대 우송고(대전상고)총동창회 집행부및 산하단체 확대회의

이어서 사무처 보고사항으로는

첫째, 8월 25이 "우송고 허근무 교장,이웅기 교감 퇴임식에 총동창회장 명의 공로패 전달식에 서정원 수석부회장이 직접전달해주었으며, 김승수 홍보처장, 송병갑 사무처장이 참석하였음을 보고하였다.이날 서정원 수석부회장은 후학양성에 힘을 쏫고 있는 교사들에게 성심당 소보루 빵을 찬조하여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둘째 보고사항으로는 "2021.8.26.일 건양대학교 건강검진센터,장례식장 협약식을 비대면으로 진행하여 동문들임을 증명할 경우 건강검진 비용을 할인해주는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보고했다.

셋째, "2021.9.1.일 모교 강현주 교장,전영석 교감 취임 총동창회장 명의 난을 전달하였으며, 2021.9.7.일 27회 동창회장 신장재 동문 모친상에 근조화환을 전달하였다"고 실행관련 세부사항을 보고했다.

정진호 재무처장의 세입세출보고 회의 모습
정진오 재무처장의 세입세출보고 회의 모습

이어 재무처 정진호 처장의 세입,세출 보고를 하였다.

이어 ‘코로나 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가라앉아 있는 동문의식을 상승시키고자 인기방송 출연을 통하여 동문애와 ‘청원인’ 자부심을 고취시키려는 목적으로 SBS 골프 고교동창 최강전 참가를 위한 대전상고 골프선수단 창단 및 일정(청원골프단) 에 대해 김석규 사무총장이 진행사항과 예산에 대해서 설명하고 총동창회장의 예산(안)이 통과 되었음을 선포하였다.

기타공지사항으로는 10월 15일 18시 30분에 총동창회관 사무실에서 정기회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날 제26회 졸업 40주년 기념 총동창회발전기금,장학재단 장학금, 산하단체 발전기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설명하였다

"제 31대 총동창회 슬로건 ‘힘있고 당당하며 배려하는 청원인’이 되도록 총동창회 집행부는 남은 임기동안 최선을 다해 봉사할것을 다짐한 의미있는 자리였다"고 김석규 사무총장은 말했다.

우측 제 31대 우송고(대전상고)박도봉총동창회장&좌측 김석규 사무총장
우측 제 31대 우송고(대전상고)박도봉총동창회장&좌측 김석규 사무총장

Tag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