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강남 복합 문화 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레고랜드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레고랜드 위크(LEGOLAND Week) 개최
레고 브릭 7만여개로 구현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파크 모형’ 및 대형 레고 모델 3종 전시 비롯해 인기 라이드 ‘드라이빙 스쿨(Driving School)’을 먼저 만나는 기회 제공

[뉴스포털1=장호진기자]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 내년 봄 개장을 준비하고 있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LG유플러스와 함께 레고랜드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레고랜드 위크(LEGOLAND Week)’를 강남 복합 문화 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는 9월 8일 LG유플러스와의 MOU 협약식에서 공개된 ‘파크 모형’을 비롯해 레고랜드에 실제로 전시될 대형 레고 모델 3종, 인기 놀이기구 ‘드라이빙 스쿨(Driving School)’ 등이 공식 오픈 전 대중에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드라이빙 스쿨은 운전에 대한 호기심을 가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운전 습관을 교육하면서, 이를 모두 준수하며 운전을 마친 고객들에게 레고랜드 운전 면허증을 발급해주는 인기 놀이기구다.

이번 틈 전시에서도 드라이빙 스쿨의 실제 운영 방식과 동일하게 차량 조작법, 안전 운행 유의사항 등을 알리고 고객이 직접 체험에 임해볼 수 있을 예정이다. 체험을 완료한 고객이 본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해시태그(#레고랜드, #일상비일상의틈)를 달아 인증하면, 선착순 한정 수량 경품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대규모 레고 모델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거나 레고 브릭을 직접 조립해볼 수 기회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레고랜드 위크에 관련된 정보는 일상비일상의틈 앱이나 인스타그램 채널(@daily_teu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레고랜드 위크 전시장 ‘일상비일상의틈’ 내부=사진제공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레고랜드 위크 전시장 ‘일상비일상의틈’ 내부=사진제공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이번 전시는 8일 LG유플러스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MOU를 맺은 뒤 진행하는 첫 행사다. 두 기업은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예정이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협약식 이후 또 다시 두 기업이 합작해 이번 전시를 진행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내년 개장에 앞서 미리 고객들에게 레고랜드를 소개할 수 있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진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섬에 조성되는 첫 레고랜드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가운데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인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비롯해 올 2월부터 공사를 진행하고 있는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 모두 내년에 완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 대한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는 만 2세에서 12세까지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다. 강원도의 청정 자연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섬에 건설되고 있으며, 개장 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레고 브릭으로 지어진 40여개 놀이기구 어트랙션 및 쇼로 구성된 7개의 레고 테마 구역으로 나뉜다. 또 레고 테마로 꾸며진 154개 객실을 보유한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은 테마파크와 인접해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방문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의 레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건설되고 있으며 2022년 상반기 개장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