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한가위 선물 준비 위한 건강식품 특별 혜택가 선보여
오전 11시와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키즈 건강즙, 홍삼 건강기능식품 등 베스트 셀링 제품 역대급 혜택 공개

[뉴스포털1=장호진기자]건강식품 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8월 24일 하루 동안 추석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고객들을 위한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마련하고, 당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명절 인기 제품을 엄선해 초특가로 선보인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다양한 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을 역대급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는 선물 받는 이들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브랜드데이 당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두 번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오전 11시 쇼핑라이브에서는 어린이 건강즙과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행사 대상 제품은 △6년근 홍삼 △뉴질랜드산 녹용을 담은 ‘튼튼쑥쑥 녹용홍삼’ △국산 사과·당근·유기농 채소를 담아낸 ‘아이조아 사과당근’ △곰돌이 모양의 블루베리맛 츄어블 유산균 ‘키즈쑤욱 튼튼 프로바이오틱스’ 등이다.

같은 날 2차로 진행되는 오후 8시 쇼핑라이브에서는 베스트 셀링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깜짝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브 행사 라인업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홍삼스틱본’ △녹용·홍삼·침향 등 귀한 원료를 환으로 빚어낸 ‘원기력단’ △터키산 석류 농축액과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한 포에 담은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브랜드데이 당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종 결제금액 기준 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데일리코어 멀티비타민’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N페이 포인트 5만원(10명)과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 1박스(10명)를 증정한다.

이밖에 SNS 사전 공유 이벤트, 라이브 댓글 이벤트 등 쇼핑에 재미를 더하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도 마련했다. 더욱더 자세한 정보는 천호엔케어 스마트스토어 및 네이버 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천호엔케어의 37년 노하우가 담긴 건강식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천호엔케어, 추석 선물 얼리버드 특가전 및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사진제공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천호엔케어, 추석 선물 얼리버드 특가전 및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사진제공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