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광주ㆍ전남지역본부와 국가철도공단 호남본부, 한국철도공사 광주역, 국민연금공단 동광주지사의 후원으로 145세대 추석 선물세트 지원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이 주관하고 LH 광주ㆍ전남지역본부와 국가철도공단 호남본부, 한국철도공사 광주역, 국민연금공단 동광주지사가 후원하는 사랑 나눔, 희망더하기명절선물 나눔 행사가 9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었다.

 

이번 명절 지원은 코로나19 확대 방지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LH 나눔봉사단 20여명과 함께하는 생필품 키트 후원 및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국가철도공단 호남본부, 한국철도공사 광주역, 국민연금 공단 동광주지사에서 후원 받은 온누리 상품권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하여 지역 내 거주 장애인 가구 총 145세대에 전달했다.

 

LH 광주ㆍ전남지역본부는 평소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업의 이념인 든든한 국민생활 파트너를 실현하고자 지역 상생을 위한 나눔의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과는 2018년 후원으로 인연을 맺고 4년째 공헌활동을 지원하였다.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힘써 주신 지역 기업 임직원분들게 감사드린다며복지관에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살피며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