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79호로 입단허락받은 이상덕 소방안전강사!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 범대진 박사의 적극적인 추천을 받다!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훈련을 시작한 이상덕 강사

국민행복 프로그램으로 최적화 한 까닭에 21세기 위드 코로나 시대의 신직업으로 자리잡게 될 행복 코디네이터! 신지식인들이 찬사를 보내는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을 자유자재로 육성하는 행코 예비책임교수 79호가 선정되어 축하를 받고 있다. 한국직업능력연구원 2013-0880호로 등록되어 대학교수급의 지성인들이 인생이모작으로 선택하기도 하는 행코 책임교수가 될 행운의 주인공은 순천의 이상덕 강사이다.

행복 코디네이터 대외협력위원장 및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인 국민대 범대진 박사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까다로운 협회 심사를 특별 통과한 이상덕 강사는 국제보건협회사회교육원 소속으로 시니어뇌블럭 뇌연구소 순천센터장으로서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한식조리기능사, 소방안전관리사, 노인스포츠지도사 자격을 취득하여 이 순간에도 전국구 대중강사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끼가 넘치는 현역 강사이다.

추천인 범대진 박사는 "이상덕 강사는 소방안전강사로서만 아니라 텔레비젼 아침마당이나 인간극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면 엄청난 감동을 안겨줄 입지전적인 여성지도자이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 공부할 뿐 아니라, 특수 트레일러와 버스운송면허도 취득한 베테랑 대형버스운전기사이기도 하다. 코로나로 인해 좌절감과 열등감이 고조되는 사람들에게 희망의 롤모델이 될 충분한 인성과 자신감을 갖춘 강사이기에 행코 책임교수가 되어 인생이모작을 활기차고 더 보람되게 보내도록 권위있는 행복멘토가 되는 정보를 제공하였다"라고 소개했다.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79호의 챤스를 잡은 이상덕 강사는 "대한민국 대중강사들의 요람일 뿐 아니라 행복 프로그램 대표 발전소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행코 책임교수가 되는 영광을 안게 되어 참 기쁘다. 오늘 아침에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 김용진 교수님으로부터 직접 전화를 받고 가문의 영광인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되는 만큼 가문만 아니라 지역사회에서도 행복 멘토로서 부끄러움 없는 삶을 살 것을 다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 이상덕 강사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인재개발원격인 국제웰빙대에서 온라인 과정을 통해 행코 책임교수 자격과정과 심화과정을 수강하게 된다. 이후 행코 창시자 김용진 교수로부터 면대면 교육을 통해 행코 책임교수로 최종 임명받게 된다. 임명 받은 후에는 전국 어디에서라도 온라인 또는 대면교육을 통해 행코 인턴을 육성하거나 행복특강, 행복상담, 행복교육, 행복지도 등의 행복멘토 역할을 감당하게 된다. 이상덕 행복 코디네이터 예비책임교수에 관한 뉴스는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에서 실시간으로 보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