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옥성박사TV, 유투브 계정에서 행복 코디네이터를 육성한다!
인재를 육성하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인 한국강사총연합회!

제21대 국회에서 국민행복을 위해 앞장서는 여수을지역구 김회재 국회의원이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산하기관인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의 유투브 계정인 '조옥성박사TV' 개설 축하메시지를 보내어 2천여 대중강사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시민들과 적극적인 만남을 진행하고 있는 김회재 국회의원은 21대 여수을에서 당당히 당선되어 국회국토교통위원회 위원으로 현재 활발하게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주지방검찰청 검사장과 의정부지청 검사장을 역임하고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를 지낸 법률가인 김회재 국회의원은 2016년 자랑스런 여수인상과 2011년 홍조근정훈장을 수상하였다. 김회재 국회의원은 바쁜 의정활동 중에도 전라도가 배출한 지역인재인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를 측면지원하고 있다.

여수을지역구 김회재 국회의원(사진자료)

김회재 국회의원은 "조옥성 박사는 그동안 여수시체육회 사무국장과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활동하면서, 우리지역에 건강하고 행복한 웃음전도사로 활동해 오셨다. 이번에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행복 바이러스를 선사하기 위해 유투브 TV를 시작하였다. 코로나로 지친 많은 사람들에게 미래 희망과 새힘을 안겨주기를 크게 기대한다. 또한 조옥성 박사의 이러한 취지에 많은 동참자들이 생겨나기를 응원한다"고 개국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조옥성 박사는 "대한민국에는 50만 강사들이 있고 그 가운데에는 2012년 서울대에서 창립한 한국강사총연합회가 있다. 한강총의 3대 대표회장으로서 그동안 초대회장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 2대회장 정인경 박사가 닦아 놓은 토대를 기반으로 대한민국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행복강사단체가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 또한 코로나 시대를 회복하는데 가장 중요한 긍정심리의 강화에 꼭 필요한 행복 코디네이터 10만명을 육성하고, 동시에 1천명의 행코 책임교수를 선발하도록 추천하는 일에도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이러한 생각에 큰 힘이 되어주신 여수을 김회재 국회의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를 표했다.

유투브 계정을 개설한지 2주가 안되지만 구독자가 500명에 육박하고 있는 '조옥성박사TV'는 각계각층의 인사들을 소개하거나, 조옥성박사의 마술강좌와 특강 및 자연산책과 여행 등을 담고 있다. 조옥성박사TV는 한국시민기자협회 전국방송취재본부장 김용진 교수가 5500여명의 시민기자가 활동하고 있는 뉴스포털1의 뉴스보도 등으로도 적극 후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