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타래박(대표 박성철)9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관장 주민정)에 메밀전병과 만두 100인분을 전달했다.

타래박은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회장 오수영)의 소개를 받고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에 지난 5월 첫 후원을 하였으며, 명절을 앞두고 어르신들을 위한 메밀전병과 만두를 전달했다.

(주)타래박 박성철대표는 명절을 앞두고 회천노인복지관을 찿아 메밀전병,만두100인분을 전달하고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했다.사진제공//양주회천 노인복지관
(주)타래박 박성철대표는 명절을 앞두고 회천노인복지관을 찿아
메밀전병,만두100인분을 전달하고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사진제공//양주회천 노인복지관

박성철대표는 평소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으며, 이에 조금이나마 함께 하고자 이번 후원물품을 전달하게 됐다며 꼭 필요하신 분들이 받을 수 있도록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주민정 관장은 지난번에 이어 양주시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주신 박성철 타래박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앞장서는 노인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타래박은 양주시 백석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부활동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